엠블랙, 후속곡 ‘모르겠어요’로 색다른 매력 어필 ‘여자들 마음 어려워~’
[양자영 기자] 그룹 엠블랙이 후속곡 활동에 나선다.

7월 세 번째 미니앨범 ‘모나리자’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쳐온 엠블랙이 타이틀곡 ‘모나리자’에 이어 후속곡 ‘모르겠어요’를 다음 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후속곡 ‘모르겠어요’는 ‘모나리자’를 쓴 라도, 지인, 원택의 곡으로 어디로 튈지 모르는 여자의 마음을 이해하지 못하는 남자들의 답답한 심정을 표현한 곡이다.

특히 대중적인 멜로디와 위트 넘치는 가사, 곡 중간 중간 삽입되어 있는 멤버들의 재치 넘치는 목소리 연기가 눈길을 끈다.

이에 엠블랙 맏형 승호는 “주위에서 ‘모나리자’ 후속곡이 뭐냐고 물어보실때마다 ‘모르겠어요’라고 대답하면 대부분 이상한 눈으로 쳐다보신다”며 “‘모르겠어요’는 ‘모나리자’와 최종까지 타이틀 후보로 경합을 펼쳤던 곡으로 엠블랙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엠블랙은 8월20일 첫 단독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치고 당분간 ‘모르겠어요’로 활동을 지속한 후에 새 앨범 준비 및 일본 활동에 매진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제이튠캠프)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장근석, AKB48와 함께 ‘에스테틱TBC’ 광고 모델 발탁
▶최수종-하희라, 한우 홍보대사 선정! ‘한우 소비 촉진 앞장’
▶‘뚱보신애’ 박혜린, 7주 만에 16kg 감량 ‘살 빼니 연예인 뺨치네~’
▶붐, 이동욱 예능감 극찬 “하얀 도화지 같은 사람…프로그램 같이 하고파!”
▶리쌍 ‘나란 놈은 답은 너다’ 공개 한 시간 만에 음원차트 1위! ‘반응 폭발’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