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사백동수’ 전광렬, 검은 한손으로 치킨은 두손으로?
[우근향 기자] ‘무사 백동수’ 공식 트위터를 통해 배우 전광렬이 치킨을 들고 있는 이색적인 모습이 공개됐다.

SBS 월화드라마 ‘무사 백동수’ (극본 권순규/ 연출 이현직, 김홍선)에서 ‘검선 김광택’ 역을 맡고 있는 전광렬이 지난 21일 제천 촬영장에서 스태프와 동료배우들에게 간식으로 치킨을 대접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더운 날씨와 바쁜 스케줄로 고생하는 제작진과 동료배우들을 위해 때 마침 간식을 준비 한 것.

특히 전광렬이 손수 치킨을 나눠주며 막내 스태프까지 꼼꼼히 챙겨주는 훈훈한 모습이 인상적이다. 또한 비록, 먹는 장소는 불편해도 현장에서 먹는 맛은 일품이었다는 후문이다.

전광렬은 “함께 고생하는 촬영 스태프와 동료배우들을 위해 작은 먹을거리를 준비했다. 대단하진 않지만 오랜 촬영을 하다 보면 이렇게 삼삼오오 모여 함께 쉬는 시간을 갖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며 팀워크를 강조했다.

이에 드라마 제작관계자는 “산 속 깊은 곳이나 허허벌판 같은 곳에서 오랜 시간 동안 촬영을 하면 아무래도 먹는 게 불편하다. 이 때 마다 전광렬 씨나 최민수 씨 같은 선배 연기자들이 앞장서서 간식도 사다 주며, 현장 분위기를 독려해주기 때문에 현장 분위기가 좋을 수밖에 없다”며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무사 백동수’는 월화극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탄탄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사진제공: 아이엠컴퍼니)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씨스타 다솜 "효린 언니는 아들 바보" 4인4색 육아법 공개
▶이민정, 달샤벳과 미모대결? “선배님 덕에 무사히 끝났어요”
▶‘보스를 지켜라’ 지성-최강희, 로맨틱한 러브포즈 5종 세트 화제만발!
▶‘짝’ 한 번 더 특집 2탄, 탁예은-의자왕 깜짝 출연에 男女 출연자 긴장?
▶차승원, 이승기와 삼성지펠 CF 촬영! “남자랑 포옹하고 사진 찍는 건 처음”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