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쌍 ‘나란 놈은 답은 너다’ 공개 한 시간 만에 음원차트 1위! ‘반응 폭발’
[우근향 기자] 리쌍의 차트 융단폭격이 시작되었다.

지난 25일 자정 발표한 리쌍의 7집 앨범 ‘AsuRa BalBalTa’(아수라발발타)는 공개와 동시에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점령하며 올 하반기 가요계 태풍의 핵으로 자리할 리쌍의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나란 놈은 답은 너다’는 무려 공개 한 시간 만에 음원 사이트 엠넷과 싸이월드 BGM,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소리바다 등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타이틀곡을 제외한 앨범의 전 수록곡 또한 각종 차트 10위권 안에 모두 안착하는 등 오랜 시간 정규 7집의 음원 공개를 기다려왔던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나가수 열풍과 아이돌 그룹의 강세 속에서도 선공개 곡 ‘TV를 껐네...’로 일주일 연속 1위의 자리를 단 한 번도 내어준 적 없는 리쌍은 소녀시대, 원더걸스, 카라 등m대세 걸 그룹들의 컴백시기와 맞물림에도 불구하고 올가을 정규 7집을 발매하게 되었다.

음악의 퀄리티와 완성도만으로 정정당당하게 승부를 보겠다는 리쌍의 음악적 고집과 자부심이 느껴지는 대목이다.

‘나란 놈은 답은 너다’는 이별 후 초라해지는 남자의 마음을 공감할 수밖에 없는 진솔한 가사와 리쌍 특유의 감각적인 멜로디로 풀어낸 곡이다. 화려하게 펼쳐지는 오케스트라와 잔잔히 깔리는 피아노 선율, 곡 후반부에 울려 퍼지는 구슬픈 하모니카 등 다양한 음향들의 절묘한 조화가 다가올 가을의 감성을 확연히 느끼게 해준다.

한편 리쌍은 오는 11월4일부터 사흘간 AX-Korea에서 ‘리쌍극장’이라는 타이틀로 첫 단독 콘서트를 가질 예정이다. (사진제공: 정글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씨스타 다솜 "효린 언니는 아들 바보" 4인4색 육아법 공개
▶이민정, 달샤벳과 미모대결? “선배님 덕에 무사히 끝났어요”
▶‘보스를 지켜라’ 지성-최강희, 로맨틱한 러브포즈 5종 세트 화제만발!
▶‘짝’ 한 번 더 특집 2탄, 탁예은-의자왕 깜짝 출연에 男女 출연자 긴장?
▶차승원, 이승기와 삼성지펠 CF 촬영! “남자랑 포옹하고 사진 찍는 건 처음”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