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음악중심’ 자우림 컴백, 현아(with 지코) 굿바이, 쇼콜라 어서와~
[양자영 기자] 대한민국 대표 밴드 자우림과 가요계의 찰떡궁합 세 남녀 코요테가 컴백한다.

8월20일 방송 예정인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심장을 쿵쿵 뛰게 만드는 라이브로 ‘진짜’ 음악을 선사할 자우림과 5년 만에 뭉친 코요테가 화려한 컴백 스테이지를 선보인다.

또한 혼혈 걸그룹으로 데뷔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5인조 신예 쇼콜라의 열정 가득한 데뷔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이어 ‘저스트 팔로우(Just follow)’로 무대를 장악하는 블랙 카리스마와 통통 튀는 매력을 뿜어낸 현아(with 블락비 지코)와, ‘유 앤 아이(You&I)’를 통해 남친돌에서 시크한 차도남으로 새롭게 비상한 보이프렌드는 다음 활동을 위해 팬들에게 아쉬운 작별 인사를 건넬 예정.

특히 컴백 직후 빅뱅에 이어 앨범 판매량 10만장 돌파 기염을 토하고, 음악 프로그램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승승장구하는 슈퍼주니어가 이번 무대에서는 어떤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일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자우림, 코요테, 현아, 보이프렌드, 슈퍼주니어, 티아라, 인피니트, 미쓰에이, 씨스타, 틴탑, 피기돌스, 엑스 크로스, 히트, 달샤벳, 나비, NS윤지, 치치, 나인뮤지스, 위치스, 쇼콜라 등이 출연한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윤상현-최지우, 야구장서 공개 첫 키스! ‘짜릿해~’
▶ 김병만-이수근이 아직도 헷갈린다면? 특이한 구분법 ‘폭소’
▶ 선미 최근 모습 공개, 선예 생일파티에 참석 ‘우리는 의리파’
▶ 지승준 폭풍성장, 우월한 외모-카리스마 눈빛 ‘미래의 강동원이네’
▶ ‘짝’ 의자왕 김성혁, 예고편에 불만? “나는 스페셜 게스트였을 뿐”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