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경찰’ 주원 카리스마 폭발 ‘오작교형제들’ 시청률 ‘승승장구’
[우근향 기자] ‘오작교 형제들’ 주원이 카리스마를 대폭발하며 ‘개념 경찰’로 등극해 시청자들의 열화와 같은 응원을 받았다.

시청률 조사기관 AGB닐슨미디어리서치 집계 결과 14일 방송된 KBS 주말연속극 ‘오작교 형제들’(이정선 극본, 기민수 연출) 4회분은 시청률 19.9%(AGB닐슨, 수도권 기준)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탔다.

14일 방송된 ‘오작교 형제들’ 4회 분에서는 황태희(주원)가 수사를 종결시키려는 이기철 총경(송기윤)의 만류에도 굴하지 않고 뚝심 있게 계속 수사를 진행하며 범인을 검거하려는 의지를 불태우는 장면이 그려졌다. 또한 백자은(유이)과의 맞대결에서도 경찰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백자은의 기를 죽이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었다.

황태희는 백자은의 아버지 백인호(이영하)와 한국대 서교수와의 관계를 추적하던 중 고가의 명품시계가 부정입학의 대가로 건네졌다는 사실을 밝혀냈다. 황태희가 점점 수사망을 좁혀가며 서교수를 옥죄자, 서교수는 이총경에게 협박 전화를 했고, 이에 이총경은 황태희를 불러 수사 종결을 종용했다.

이총경은 황태희에게 “명명백백한 증거 없이 정황증거만으론 절대로 혐의 입증 못해”라며 소리를 질렀고, 황태희는 “실패가 두려워 시도조차 하지 않는다면 수사의 진보도 없습니다. 제가 책임지겠습니다!”라며 팽팽하게 맞섰다.

끝까지 사건을 종결시키라는 말을 들으며 총경방을 나온 황태희는 그 방을 나오자마자 동료에게 “교수명단 연락처 뽑아 탐문 들어가”라며 굽히지 않는 사건의지를 표명했다. 자신의 신념에 흔들리지 않는 황태희의 굳은 집념에 시청자들은 박수를 보내며 응원했다.

그런가하면 백자은과의 창고 맞대결에서도 황태희는 카리스마를 드러내며 방방 뛰던 '자뻑 얼짱' 백자은을 단번에 제압했다. 똑같이 당해보라며 자신의 휴대전화를 던져버린 백자은을 그대로 엎어치기 해버린 후 "넌 현행범이야"라고 말하는 황태희의 남성미 넘치는 모습에 시청자들은 환호성을 보냈다.

시청자들은 “주원은 정말 경찰 황태희로 100% 싱크로 율을 보이는 것 같다. 너무 잘 어울리는 연기다”며 “흔들리지 않는 눈빛으로 수사의지를 불태우는 그 모습, 정말 너무 멋있다 주원!”,“저런 경찰이 많다면 두 팔, 두 다리 쭉 뻗고 잘 수 있겠다”며 주원의 카리스마 대폭발에 열화와 같은 지지를 보냈다. (사진출처: KBS 주말연속극 ‘오작교 형제들’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스타들에게 배우는 촬영 후 '애프터 썬케어'
▶ 강호동, 별장에서 이미 멤버들과 송별회? 동요 없던 이유 있었네
▶ ‘무한도전’ 우천시 취소 특집, 폭우로 추격전 촬영 무산 ‘아쉽네’
▶ 임재범 토익 시험 응시, 싸인 공세 목격담 확산 “아니 갑자기 왜?”
▶ ‘무한도전’ 유재석-정형돈, 스마트폰에 유독 취약 ‘굳세어라 2G 유저’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