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수영, 부드러운 이미지 벗고 까칠한 기자로 완벽 변신
[김혜진 인턴기자] 배우 류수영이 '오작교 형제들'에서 까칠한 보도국 기자로 변신해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배우 류수영은 8월6일 첫 방송 될 KBS 새 주말드라마 ‘오작교 형제들’에서 오작교농장의 둘째 아들 황태범역을 맡아 특종을 터뜨리는 보도국 기자로 열연할 예정이다.

극 중 황태범은 준수한 외모를 가졌으며 뭐든지 최고로 해내야만 직성이 풀리는 승부근성이 대단한 인물이다. 황태범은 입사하자마자 능력을 인정받아 특별기획팀에 합류, 장기 프로젝트를 개발 중이며 사내 최고의 촉망받는 기자로 떠오르게 된다. 그러나 어떠한 허점도 놓치지 않고 자신의 기획안을 초토화 시켜버리는 팀장 차수영(최정윤)과 티격태격 맞부딪히게 된다.

류수영은 드라마 '불량커플'이후 4년 만에 만나게 된 차수영 역의 최정윤과 상사와 부하직원 간에 펼쳐치는 때로는 달달하고, 때로는 티격태격하는 러브스토리를 만들어갈 예정이다.

류수영은 황태범 역에 캐스팅이 되자, 직접 기자들에게 자문을 구하며 보도국 기자로 완벽히 변신할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었다는 후문. 실제로 이날 촬영에서 류수영은 정확한 발음과 카랑카랑한 목소리, 기자톤의 말투 등을 선보여 ‘열혈기자’ 황태범 역을 위한 류수영의 노력을 엿볼 수 있었다.

제작사 측은 “까칠하지만 열정이 넘치는 보도국 기자 황태범 역에 류수영이 가장 적합한 연기자”라며 “정확한 발음으로 리포팅을 완벽하게 전하는 등의 연기를 선보여 스태프들이 앞으로의 연기를 기대하고 있다. 시청자분들도 완벽하게 변신할 류수영의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감각적인 연출로 손꼽히는 ‘굿바이 솔로’, ‘그저 바라보다가’의 기민수 PD와 톡톡 튀는 대사와 탄탄한 스토리로 인정받고 있는 ‘굳세어라 금순아’, ‘외과의사 봉달희’의 이정선 작가 등 스타PD와 스타작가의 만남으로도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진제공 : 초록뱀 미디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키앤크' 김병만-이수경, 겸손한 1등 소감 '개념충만'
▶‘나가수’ 순위 ‘I believe' 김조한 1위, 장혜진 7위
▶빅토리아 베컴 출산, 3.45kg 딸 탄생 ‘벌써 넷째, 데이비드 경사났네’
▶장미인애, 핑크 비키니로 男心 공략
▶이준-현아, 아직까지 열애설 의혹 풀리지 않았나?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