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1집 활동 모습 담은 화보집 ‘FICTION. Written by BEAST’ 공개
[이정현 기자] 비스트의 미공개 사진들을 담은 화보집이 공개된다.

7월15일 인터넷 교보문고를 통해 단독 예약판매되는 비스트 화보집 ‘FICTION. Written by BEAST’는 정규 1집 활동 당시 미공개 되었던 사진들을 담았다. 이번 화보집은 비스트 정규 1집 ‘FICTION AND FACT’을 내고 타이틀곡 ‘FICTION’으로 모든 음악프로그램을 평정하며 대세로 등극하기까지 한 달간의 기록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총 6개의 챕터, 260페이지에 달하는 책 속에는 녹음, 안무, 자켓, M/V 촬영, 첫 방송, 감격의 1위 등 첫 번째 정규 앨범이라는 감격에 준비 기간 동안 녹음, 연습, 촬영 등 정신없는 스케줄을 소화하며 모든 열정을 쏟아 낸 멤버들의 모습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더불어 인터넷교보문고는 이번 화보집의 단독 판매를 기념해 예약판매가 진행되는 기간 내 구매자 중 총 25명을 추첨해 멤버들의 친필 사인북(15개)과 CD(10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비스트는 강렬한 사운드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대표되는 남성 6인조 그룹으로 2009년 데뷔 후 4장의 미니앨범과 1장의 정규앨범을 발매하며 큰 인기를 끌어 모은 바 있다. (사진제공: 웰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현장속으로] ‘불후의 명곡 2' 아이돌, 긴장하는 순간!‘무슨 생각하고 있을까?’
▶ [화보] 인형외모 채정안, 팜므파탈 매력 물씬~
▶ 김선아 '삼순이' 옷 벗고 '프리티 우먼' 명장면 속으로 빠져 '완벽재현'
▶ '쌍둥이 엄마' 이영애 'CF퀸' 명찰 다시 달았다! 출산 후 첫 CF 나들이!
▶ '스파이 명월' 이진욱, 3년만에 안방극장 복귀, 폭풍 간지남 예고!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