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와 죽음의성물2’ 3D 예매 오픈 ‘트랜스포머3’에 맞불

[이정현 기자] 최근 개봉한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트랜스포머3’가 개봉 1주만에 300만 관객을 끌어모으며 영화계를 평정한 가운데 또다른 할리우드 대작인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2’가 맞불 놓을 준비를 마쳤다.

7월8일 ‘해리포터’ 시리즈의 마지막 편인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2’가 13일 개봉을 앞두고 3D상영관의 예매를 오픈했다. 이미 오픈된 2D 상영관 예매율 역시 상위권을 기록하며 흥행을 예고한 가운데 이날 오픈된 3D 상영관 예매 역시 관심을 끌어 모으고 있다.

이미 개봉된 ‘트랜스포머3’가 메가톤급 흥행을 기록하며 영화 ‘아바타’가 기록한 1,335만명을 뛰어넘을 수도 있다는 전망이 나오는 가운데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2’가 개봉을 앞둠으로서 앞으로 영화 판세가 어느쪽으로 기울것인 가에 대해서도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또한 시리즈 사상 최초로 3D로 공개되는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2’는 해외에서 프리미어 시사회로 공개된 후 만족도 100%라는 놀라운 점수를 기록하며 ‘완벽하다’라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미국의 영화비평 전문사이트 로튼토마토에서는 “신선도 100%”라는 놀라운 만족도를 나타내기도 했다.

한편 ‘해리포터’ 시리즈의 최종편인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2’는 호그와트의 운명이 걸린 해리포터와 볼드모트의 마지막 전투를 그린 판타지 블록버스터이다. ‘해리포터’ 시리즈는 그동안 2,410만명의 관객을 동원, 국내 개봉 시리즈 영화사상 최다관객의 기록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세계적으로 64억달러(한화 약 7조원)의 흥행수익을 거둔 바 있다. 7월13일 개봉한다. (사진제공: 워너브라더스 코리아)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현장속으로] ‘불후의 명곡 2' 아이돌, 긴장하는 순간!‘무슨 생각하고 있을까?’
▶ [화보] 인형외모 채정안, 팜므파탈 매력 물씬~
▶ 김선아 '삼순이' 옷 벗고 '프리티 우먼' 명장면 속으로 빠져 '완벽재현'
▶ '쌍둥이 엄마' 이영애 'CF퀸' 명찰 다시 달았다! 출산 후 첫 CF 나들이!
▶ '스파이 명월' 이진욱, 3년만에 안방극장 복귀, 폭풍 간지남 예고!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