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 or 강동원?' 눈빛 카리스마 '주원' 독보적 화보!
영화 ‘미확인 동영상’의 배우 주원이 패션 전문 잡지 싱글지 7월호를 통해 독보적인 카리스마로 남성적인 매력을 과시했다.

철원의 모닝캄빌리지 펜션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는 우수에 찬 눈빛을 지닌 도망자의 모습과 강렬한 야성미의 눈빛을 지닌 형사의 모습을 번갈아 연출했으며 이를 완벽히 소화한 주원은 변신의 귀재란 찬사를 받았다.

주원은 올 여름 개봉을 앞둔 공포영화 '미확인 동영상' 속에서 박보영의 남자친구 준혁으로 분하여 우연히 자신이 건네 준 동영상으로 저주를 받게 된 세희(박보영)와 정미(강별) 자매를 돕는 자상하고 지적인 캐릭터로 변신을 꾀한다.

7월에 오픈 하는 심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비즈니스인 모닝캄빌리지의 모델을 자청해 소속사와의 의리를 과시한 그는 오는 8월6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황금연못’(가제)의 남자주인공 황태희 역으로 캐스팅 되어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개성 넘치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주원의 이번 화보와 그의 진솔한 이야기가 담긴 인터뷰는 싱글즈 7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심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현장속으로] ‘불후의 명곡 2' 아이돌, 긴장하는 순간!‘무슨 생각하고 있을까?’
▶ [화보] 인형외모 채정안, 팜므파탈 매력 물씬~
▶ 김선아 '삼순이' 옷 벗고 '프리티 우먼' 명장면 속으로 빠져 '완벽재현'
▶ '쌍둥이 엄마' 이영애 'CF퀸' 명찰 다시 달았다! 출산 후 첫 CF 나들이!
▶ '스파이 명월' 이진욱, 3년만에 안방극장 복귀, 폭풍 간지남 예고!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