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정, 비키니 입고 우윳빛 속살 드러내 男心 '눈길'

MBC 일일 아침드라마 '당신 참 예쁘다’(극본 오상희 연출 김우선)의 송민정이 30일 방송되는 수영장에서의 촬영 비하인드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드라마 속 캐릭터를 위해 발레 연습하며 우아한 발레리나와 같은 모습으로 화제를 모았던 그녀가 이번에는 수영복을 입고 8등신 명품 몸매를 선보인 것.

송민정은 하늘색과 흰색 스트라이프 비키니를 입고 촬영에 임했는데, 늘씬한 키에 8등신 몸매와 각선미로 ‘명품 바디 라인’이라는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이날 송민정은 극 중 자신이 좋아하는 변강수(현우성)와 조금이나마 함께 하기 위해 수영장까지 찾아가 물 속에서 장난치는 씬 촬영에 참여했다. 늦은 밤부터 밤새도록 진행된 촬영으로 체력적인 어려움도 있었지만 즐겁게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

송민정은 촬영대기 시간에 공을 들고 장난치거나, 물속에서 카메라를 향해 브이 하는 등 귀엽고 발랄한 매력을 보이고 있으며, 물에 젖은 채 수건을 걸친 그녀의 모습 속에서 글래머러스한 매력까지 동시에 엿볼 수 있다. 또한 휴식을 취하면서도 웃음을 잃지 않는 그녀의 모습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이에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송민정은 8등신 무결점 몸매이다”, “송민정의 우월한 바디라인이 예술이다“, “늘씬한 키에 완벽한 황금비율 몸매이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송민정은 ‘여고괴담5’ 주인공으로 호러 퀸에 등극해 관심을 모았으며, MBC 일일 아침드라마 ‘당신 참 예쁘다’를 통해 도시적인 푼수 연기로 호평 받고 있다. ‘당신 참 예쁘다’는 월~금 오전 7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킹콩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현장속으로] ‘불후의 명곡 2' 아이돌, 긴장하는 순간!‘무슨 생각하고 있을까?’
▶ [화보] 인형외모 채정안, 팜므파탈 매력 물씬~
▶ 김선아 '삼순이' 옷 벗고 '프리티 우먼' 명장면 속으로 빠져 '완벽재현'
▶ '쌍둥이 엄마' 이영애 'CF퀸' 명찰 다시 달았다! 출산 후 첫 CF 나들이!
▶ '스파이 명월' 이진욱, 3년만에 안방극장 복귀, 폭풍 간지남 예고!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