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만-김정은 '개콘' 600회 특집 맞아 기습 입맞춤?
개그맨 김병만이 배우 김정은과 입맞춤 하는 사진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29일 오후 7시부터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진행된 KBS 2TV 공개개그프로그램 '개그콘서트' 600회 특집 녹화에서 김병만은 김정은과 깜짝 입맞춤을 했다.

'인맥의 달인'을 주제로 진행된 '달인'에서는 가수 박상민, 배우 차태현, 김정은이 차례로 등장, 김병만의 미친 입맥을 입증했다.

그 중 가장 마지막으로 김정은이 무대에 등장, 현장에 있던 관객들은 당황 반 반색 반 반응을 보이며 뜨거운 박수로 그를 맞이했다. 김병만과 김정은의 인연은 지난 2008년 방송된 MBC 드라마 '종합병원 2'에서 함께 연기해 알게 됐다.

옆에 있던 류담은 "진짜 친한 사이라면 뽀뽀도 할 수 있지 않나"며 짓궂은 상황을 주문한 것. 김병만은 망설이는 김정은에게 "그러면 볼에 뽀뽀를 해달라"고 수위를 조절해 권했다.

이에 김정은은 김병만의 볼에 서서히 입술을 가져갔고 이 순간 김병만이 돌연 얼굴을 돌리며 김정은의 입술에 입을 마주쳤다.

순식간에 벌어진 상황에 당황한 김정은은 어색한 미소로 자연스레 상황을 모면했고 두 사람의 기습 뽀뽀 장면에 객석에서는 환호성이 터져나왔다.

'개그콘서트' 600회 특집은 7월3일 방송된다. (사진출처: KBS)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현장속으로] ‘불후의 명곡 2' 아이돌, 긴장하는 순간!‘무슨 생각하고 있을까?’
▶ [화보] 인형외모 채정안, 팜므파탈 매력 물씬~
▶ 김선아 '삼순이' 옷 벗고 '프리티 우먼' 명장면 속으로 빠져 '완벽재현'
▶ '쌍둥이 엄마' 이영애 'CF퀸' 명찰 다시 달았다! 출산 후 첫 CF 나들이!
▶ '스파이 명월' 이진욱, 3년만에 안방극장 복귀, 폭풍 간지남 예고!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