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s choice' 차승원, 독고진 빙의 수상소감 "잠깐만 있어봐 얘기좀 하게!"

[양자영 인턴기자] 배우 차승원이 독고진 빙의 소감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7월7일 방송된 Mnet ‘20’s choice’는 20대의 심장을 가진 모든 사람이 즐길 수 있는 유쾌한 시상식으로 최근 핫 이슈를 총 정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핫 식스팩 종결자 상을 수상한 차승원은 인기리에 종영한 MBC 드라마 ‘최고의 사랑’에서 보여줬던 까칠한 독고진 캐릭터로 빙의해 재치만점 소감을 남겼다.

차승원은 쏟아지는 함성에 첫 마디를 쉽게 떼지 못하는 상황에 놓이자 “잠깐만 있어봐 얘기 좀 하게!”라며 독고진표 호통을 쳐 객석을 진정시켰다.

이어 “20대를 제치고 이렇게 영광스러운 상을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노력해서 이 복근을 유지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덧붙이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서울 광장동 워커힐 야외수영장 리버파크에서 열린 2011 Mnet ‘20’s Choice’ 시상식에는 김현중, 김희철, 에프엑스, 현아, 지나 UV, 정엽, 김갑수, 김정태, 박예진, 정겨운, 정석원, 김소은, 추성훈, 제시카고메즈, 이상봉 등이 출연해 여름 밤을 뜨겁게 달궜다. (사진출처: Mnet ‘20’s choice’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현장속으로] ‘불후의 명곡 2' 아이돌, 긴장하는 순간!‘무슨 생각하고 있을까?’
▶ [화보] 인형외모 채정안, 팜므파탈 매력 물씬~
▶ 김선아 '삼순이' 옷 벗고 '프리티 우먼' 명장면 속으로 빠져 '완벽재현'
▶ '쌍둥이 엄마' 이영애 'CF퀸' 명찰 다시 달았다! 출산 후 첫 CF 나들이!
▶ '스파이 명월' 이진욱, 3년만에 안방극장 복귀, 폭풍 간지남 예고!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