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수 돌발발언 "돈 때문에 출연했다~"

배우 최민수가 돌발 발언으로 다시 한번 관심을 끌고있다.

6월29일 최민수는 서울 양천구에 위치한 SBS 목동 사옥에서 열린 SBS 새 월화드라마 '무사 백동수'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최민수는 드라마 출연 이유에 대해 "돈 때문이다.돈 값 해야 한다"고 말해 기자회견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전광열에 대해 "처음에는 동갑인 줄 알고 편하게 대했는데 알고 보니 형님이였다"라고 말하자 전광열은 "최민수는 따뜻한 유머감각을 가지고 있다. 같이 일하게 되어 행복하다"라고 전했다.

또한 최민수는 의상과 복장에 대해 묻는 기자에게 "비가 많이와 배수구가 막혀 세수도 못하고 왔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무사 백동수'는 '무예도보통지'를 완성한 조선 최고의 협객 백동수의 실화를 바탕으로 정조대왕 호위무관들과 정조의 암살을 노리는 조선 최고 비밀 살수집단 흑사초롱의 대결을 그린 작품으로 전광열, 최민수, 윤소이 등이 연기호흡을 맞춘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현장속으로] ‘불후의 명곡 2' 아이돌, 긴장하는 순간!‘무슨 생각하고 있을까?’
▶ [화보] 인형외모 채정안, 팜므파탈 매력 물씬~
▶ 김선아 '삼순이' 옷 벗고 '프리티 우먼' 명장면 속으로 빠져 '완벽재현'
▶ '쌍둥이 엄마' 이영애 'CF퀸' 명찰 다시 달았다! 출산 후 첫 CF 나들이!
▶ '스파이 명월' 이진욱, 3년만에 안방극장 복귀, 폭풍 간지남 예고!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