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국의 아이들, 신곡 ‘Watch Out!!’ 재킷 공개 ‘소년 벗고 남성미 입었다’

제국의 아이들이 성숙하고 세련된 신곡 재킷을 공개했다.

6월30일에서 오전0시에 제국의 아이들이 신곡 ‘Watch Out!!’의 재킷을 공개했다.

재킷 속 제국의 아이들은 화이트 컬러의 ‘럭셔리 리조트룩’을 각 멤버에 맞는 느낌으로 소화해 정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여름을 표현했다. 또한 배경이 된 바닷가의 청량함과 상반되는 검은 바위가 중량감을 더해 가볍지만은 않은 분위기를 한껏 살렸다.

전작 ‘Here I am’에서 사랑스러운 소년의 이미지로 제국의 아이들만의 컬러를 표현했던 이들은 이번 재킷을 통해 성숙한 모습을 선보여 콘셉트에 대해 관심을 더하게 만든다.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제국의 아이들이 7월9일 오전 0시, 음원 공개를 시작으로 KBS ‘뮤직뱅크’에서 달라진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히며 “전에 보여드리지 못했던 제국의 아이들의 강점을 부각시키고자 노력했다. ‘Here I am’ 이후 처음으로 찾아 뵙는 스페셜 싱글이니만큼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재킷 촬영 중 멤버 형식과 동준이 요트에서 추락하는 사고영상으로 많은 네티즌들의 우려를 사고 있는 제국의 아이들은 “생각하는 것만큼 심각한 상황은 아니었다”라고 전했지만, 사고 영상 속 형식과 동준이 갑자기 떨어지며 바다에 휩쓸려가는 모습에 대한 논란은 쉽게 가라앉지 않고 있다. (사진제공: 스타제국)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현장속으로] ‘불후의 명곡 2' 아이돌, 긴장하는 순간!‘무슨 생각하고 있을까?’
▶ [화보] 인형외모 채정안, 팜므파탈 매력 물씬~
▶ 김선아 '삼순이' 옷 벗고 '프리티 우먼' 명장면 속으로 빠져 '완벽재현'
▶ '쌍둥이 엄마' 이영애 'CF퀸' 명찰 다시 달았다! 출산 후 첫 CF 나들이!
▶ '스파이 명월' 이진욱, 3년만에 안방극장 복귀, 폭풍 간지남 예고!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