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하 공연 '무한도전' 화환 눈길 "그렇고 그런 사이니까~"

'무한도전' 김태호 PD가 그룹 장기하와 얼굴들의 공연 축하 의미로 보낸 화환이 시선을 모으고 있다.

장기하는 자신이 운영하는 블로그인 C로그에 '콘서트 때 화환까지 보내주신 무한도전 형님들 무한감동이었습니다"라며 '무한도전' 측에서 보낸 화환사진을 함께 올렸다.

'무한도전'이 보낸 화환에는 '장기하와 얼굴들'의 더블 타이틀 곡인 '그렇고 그런 사이'를 인용한 "무한도전, 장기하와 얼굴들. 우리는 그렇고 그런 사이"라는 센스있는 화환 문구가 써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앞서 김태호 PD는 자신의 트위터에 "무도 형제들 모두가 팬이에요!"라며 "2집을 기다려왔고, 성공하길 기도했고. 무도와 장기하와 얼굴들은 그렇고 그런 사이니까... 대박 축하드려요"라는 글을 남겨 친분을 과시한 바 있다.

한편 무한도전 화환으로 시선을 모은 장기하는 자신이 운영하는 C로그에서 이번 앨범 타이틀곡 '그렇고 그런사이'를 할인 받아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 소식도 전한다. (사진출처: 장기하 C로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현장속으로] ‘불후의 명곡 2' 아이돌, 긴장하는 순간!‘무슨 생각하고 있을까?’
▶ [화보] 인형외모 채정안, 팜므파탈 매력 물씬~
▶ 김선아 '삼순이' 옷 벗고 '프리티 우먼' 명장면 속으로 빠져 '완벽재현'
▶ '쌍둥이 엄마' 이영애 'CF퀸' 명찰 다시 달았다! 출산 후 첫 CF 나들이!
▶ '스파이 명월' 이진욱, 3년만에 안방극장 복귀, 폭풍 간지남 예고!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