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롤리폴리, 음원-뮤비 초스피드 1위 석권 '복고 열풍 몰고올까?'

걸그룹 티아라의 롤리폴리가 음원 및 뮤직비디오 공개 직후 음원사이트 1위에 올라 화제다.

6월29일 오후 9시 현재 티아라의 롤리폴리는 대표 음원사이트 등에서 2NE1의 '내가 제일 잘나가' 등을 제치며 실시간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다.

오늘 공개된 티아라의 '롤리폴리'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접한 팬들은 "중독적이다", "7-80년대의 향수가 느껴진다", "티아라와 너무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티아라의 신곡 '롤리폴리'는 '아무리 쓰러져도 일어서는 오뚝이'란 뜻으로 신사동호랭이, 최규성이 작사 작곡한 작품이다. 80년대 유행한 디스코에 현대 음악적 요소를 더한 복고풍의 중독성 강한 리듬이 특징인 곡이다.

한편 '롤리폴리'의 음원과 뮤직비디오 1편이 공개된 가운데 뮤직비디오 2편은 7월 4일 오전 10시 공개예정이다. (사진제공: 코어콘텐츠미디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현장속으로] ‘불후의 명곡 2' 아이돌, 긴장하는 순간!‘무슨 생각하고 있을까?’
▶ [화보] 인형외모 채정안, 팜므파탈 매력 물씬~
▶ 김선아 '삼순이' 옷 벗고 '프리티 우먼' 명장면 속으로 빠져 '완벽재현'
▶ '쌍둥이 엄마' 이영애 'CF퀸' 명찰 다시 달았다! 출산 후 첫 CF 나들이!
▶ '스파이 명월' 이진욱, 3년만에 안방극장 복귀, 폭풍 간지남 예고!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