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비드오, 허지애 짝사랑 사실 들통? '권리세 삐치겠다!'

데이비드오가 '위대한 탄생'에 함께 출연했던 허지애를 짝사랑했던 사실을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6월29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 스타'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위대한 탄생'의 TOP4 출신 백청강, 이태권, 셰인, 데이비드오가 출연해 솔직담백한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MC들은 "가장 인기가 많았던 여성 참가자는 누구였냐?"라는 질문을 건넸고 이에 백청강, 셰인, 데이비드오는 권리세를 지목했고 이태권은 백새은이라고 대답했다.

이에 백청강, 셰인, 데이비드오는 "어쩐지 이태권이 백새은을 좋아한 것 같다"고 대답했고 이에 당황한 이태권은 갑자기 "데이비드오는 허지애를 좋아했다!"라고 폭로했다.

이 대답을 놓치지 않은 MC 김구라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권리세와 함께 가상부부로 출연 중인 데이비드오에게 "그럼 허지애에서 권리세로 바뀐거였나?"고 물었고 데이비드오는 당황한 기색으로 이태권에게 "무슨 소리 하는거야?"라며 정색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MC들은 데이비드오를 보며 "당황하니까 교포 출신의 입에서 너무 정확한 한국말이 나온다"고 지적해 폭소를 터뜨렸다.

이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권리세 삐지겠다", "데이비드오 은근히 바람둥이 아니야?", "당황한 두 사람 너무 귀여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허지애는 '위대한 탄생' 미국지역 예선에서 서태지와 아이들의 '난 알아요'와 코린 베일리 래의 '풋 유어 레코드 온(Put your records on)'을 훌륭히 소화하며 강력한 우승후보로 떠올랐으나 개인 사정으로 국내 오디션에 참가하지 못했다. (사진출처: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위대한 탄생'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현장속으로] ‘불후의 명곡 2' 아이돌, 긴장하는 순간!‘무슨 생각하고 있을까?’
▶ [화보] 인형외모 채정안, 팜므파탈 매력 물씬~
▶ 김선아 '삼순이' 옷 벗고 '프리티 우먼' 명장면 속으로 빠져 '완벽재현'
▶ '쌍둥이 엄마' 이영애 'CF퀸' 명찰 다시 달았다! 출산 후 첫 CF 나들이!
▶ '스파이 명월' 이진욱, 3년만에 안방극장 복귀, 폭풍 간지남 예고!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