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만만세’ 이태성, 서인영에 입 맞추고 결별 선언! 바람둥이 변호사로 ‘완벽 변신’

배우 이태성이 서인영과 연기 호흡을 맞춘다.

MBC 주말특별기획드라마 ‘애정만만세’(극본: 박현주, 연출: 주성우)에서 바람둥이 변호사 변동우 역을 맡은 배우 이태성이 동우의 여자 친구로 특별 출연하는 서인영과 입을 맞췄다.

지난 8일 오후, 괌에 있는 한 호텔에서는 박애주의자 바람둥이로 솔로를 만끽하는 능력남 동우가 자신을 쫓아다니며 결혼하기를 원하는 인영(서인영)의 볼에 뽀뽀한 뒤 결별을 선언하는 장면을 촬영했다.

이날 촬영된 장면에서 이태성은 바람둥이 변호사 동우로 완벽하게 변신하여 새로운 매력을 선보였으며, 서인영은 결별을 선언하는 ‘동우’에게 분노를 다짐하는 감정을 완벽한 표정연기로 소화해냈다.

촬영을 마치고 이태성은 “바람둥이 같은 나쁜 남자의 매력도 있다는 것 보여주고 싶었다”고 소감을 밝혔으며, 서인영은 “주로 강한 캐릭터를 많이 맡았었는데, 이렇게 이별을 통보 받는 역할을 하니 느낌이 색다르다”고 전했다.

2009년 방송된 ‘스타일’ 이후 약 2년 만에 드라마에 출연하는 서인영은 ‘애정만만세’에 3회에 걸쳐 특별출연하여, 자신과 결혼하지 않으려는 동우에게 복수심에 불탄 인영 역을 개성 있게 선보일 예정이다.

‘애정만만세’는 남편에게 배신당한 여자가 씩씩하게 현실을 극복하는 이야기를 담은 코믹홈드라마로, 이보영, 이태성, 배종옥, 천호진, 진이한, 변정수, 김수미, 윤현숙 등이 캐스팅되었다.

‘황금 물고기’, ‘춘자네 경사났네’ 등을 연출한 주성우 PD와 ‘살맛납니다’, ‘내 사랑 금지옥엽’, ‘황금신부’ 등을 집필한 박현주 작가가 호흡을 맞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한편 MBC 주말특별기획드라마 ‘내 마음이 들리니?’ 후속으로 오는 7월 중순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출처: M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현장속으로] ‘불후의 명곡 2' 아이돌, 긴장하는 순간!‘무슨 생각하고 있을까?’
▶ [화보] 인형외모 채정안, 팜므파탈 매력 물씬~
▶ 김선아 '삼순이' 옷 벗고 '프리티 우먼' 명장면 속으로 빠져 '완벽재현'
▶ '쌍둥이 엄마' 이영애 'CF퀸' 명찰 다시 달았다! 출산 후 첫 CF 나들이!
▶ '스파이 명월' 이진욱, 3년만에 안방극장 복귀, 폭풍 간지남 예고!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