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가든' 썬 이종석 '하이킥3' 전격 캐스팅, '제2의 정일우될까?'
'하이킥3'에 이종석이 전격 캐스팅 됐다.

9월19일을 기점으로 MBC 일일 시트콤 '하이킥 3, 짧은 다리의 역습'(가제)에서 안내상, 윤유선 부부의 아들 '안종석'역으로 출연하게된 것. 시크하고 엉뚱하면서도 순수한 매력만점의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그는 국내 최연소 남자모델 출신다운 우월한 몸매에 순수한 '미소년'과 섹시한 '진짜남자'를 오가는 마성의 미모로 여심을 흔드는 매력 외에 독특한 개성과 인상적인 연기력 또한 큰 몫을 차지했다는 호평을 받고있다.

드라마 '시크릿 가든'이 끝나자마자 치솟는 인기로 그는 영화 '비상 : 태양 가까이', '코리아' 에 연이어 캐스팅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탄탄히 굳혀가기 시작하더니 각 종 화장품, 캐주얼 의류 브랜드는 물론 남성 정장 광고까지 휩쓸며 쾌속질주를 하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역시 "이종석이야말로 정일우- 윤시윤을 잇는 최강 하이킥 라인이다!", "2011은 이종석의 해! 매일 TV에서 얼굴 볼 수 있다니 꿈만 같다", "올 연말엔 신인상 수상도 기대돼요!", "이종석도 이제 빅스타 반열에 오르게 됐네요! 어떤 캐릭터로 변신할 지 무한 기대중!", "하이킥 빨리 보고 싶어 미칠 지경"등 폭발적인 기대감을 표했다.

한편 7월1일(금) 저녁 8시 삼성동 메가박스에서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 SK-II 의 영상 시사회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사진제공: 웰메이드 스타엠)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현장속으로] ‘불후의 명곡 2' 아이돌, 긴장하는 순간!‘무슨 생각하고 있을까?’
▶ [화보] 인형외모 채정안, 팜므파탈 매력 물씬~
▶ 김선아 '삼순이' 옷 벗고 '프리티 우먼' 명장면 속으로 빠져 '완벽재현'
▶ '쌍둥이 엄마' 이영애 'CF퀸' 명찰 다시 달았다! 출산 후 첫 CF 나들이!
▶ '스파이 명월' 이진욱, 3년만에 안방극장 복귀, 폭풍 간지남 예고!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