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최여진, 하와이에서 아찔 비키니입고 명품 바디 뽐내

배우 최여진이 명품 몸매를 뽐내는 '섹시웨이브' 콘셉트의 화보를 공개했다.

최여진은 2011년초 하와이를 배경으로 약 50여벌의 의상을 입고 촬영을 마쳤다.

최근 케이블 채널 tvN의 '로맨스가 필요해'에서는 극 중 쇼핑몰 사장인 박서연(최여진)으로 출연하며 무보정 비키니 몸매 사진을 공개하며 몸매 종결자로 이슈가 되기도 했다.

또한 XTM '절대 남자'에서 강지섭, 강예빈, 정아름과 함께 출연하며, 건강한 남자를 만들기 위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최여진 스타화보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작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스타화보 이용자 중 추첨을 총 20명에게 그녀가 하와이에서 직접 구입한 액세사리와 싸인한 스타화보 사진을 드릴 예정이다.
[화보] 최여진, 하와이에서 아찔 비키니입고 명품 바디 뽐내

최여진 스타화보는 6월30일 SK텔레콤(**8253+Nate 혹은 통화키) 및 KTSHOW, LGU+ 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제공: 스타화보 닷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현장속으로] ‘불후의 명곡 2' 아이돌, 긴장하는 순간!‘무슨 생각하고 있을까?’
▶ [화보] 인형외모 채정안, 팜므파탈 매력 물씬~
▶ 김선아 '삼순이' 옷 벗고 '프리티 우먼' 명장면 속으로 빠져 '완벽재현'
▶ '쌍둥이 엄마' 이영애 'CF퀸' 명찰 다시 달았다! 출산 후 첫 CF 나들이!
▶ '스파이 명월' 이진욱, 3년만에 안방극장 복귀, 폭풍 간지남 예고!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