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라젤로‥젊은 감성으로 뉴 포티족 공략

패션을 선택하는 마인드에이지가 실제 나이보다 약 10년 젊게 나타나는 뉴 포티(News 40's)족이 늘어나면서 젊고 스타일리시한 컨셉트의 라젤로가 주목받고 있다. 패션그룹형지(주)의 라젤로는 젊은 감성과 여성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을 내세우며 성인 패션 시장에 뉴 패러다임을 제시,육아와 살림 부담에서 벗어난 뉴 어덜트 여성에게 두 번째 스무살의 자유와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있다.

라젤로는 엘레강스 정장,시티 캐주얼,위크앤드 캐주얼 등 고객의 취향에 맞는 상품을 보다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또 고가 마담존에서 볼 수 있던 고품질의 상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최근 상품 라인을 확장해 보다 젊은 감성의 상품을 출시,소비자의 선택폭을 더욱 넓혔다.

구매 고객의 주 연령대가 40대인 점을 감안해 과학적이고 인체공학적인 연구를 통해 나이대에 맞는 편안한 사이즈를 개발,까다로운 여성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패션그룹형지는 단아한 여성미와 고급스러운 세련미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배우 이요원을 모델로 내세우며,스타일을 중시하는 직장뿐만 아니라 사모임과 격식을 요하는 공식 모임까지 다양한 TPO별 착장을 제안한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