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명절 이후 하반기 기업채용 소식이 더욱 늘고 있다. 온라인 취업정보 업체인 사람인에 따르면 현대해상화재보험 동원그룹 웅진그룹 등이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현대해상화재보험은 재무기획,지원관리 등 8개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공인영어점수 및 회화등급이 있어야 한다. 보험 관련 자격증 소지자,영어회화능력 우수자,지방권 연고자,국가보훈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오는 16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동원그룹은 동원산업,동원F&B,동원시스템즈 등 7개 계열사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2009년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가 대상이며 전 학년 평점 3.0 이상(4.5 만점 기준)이어야 한다. 경력은 모집 직무 관련 경력 2년 이상이면 된다. 취업보호대상자와 분야별로 영어,일어 가능자,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18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접수한다.

웅진그룹은 건설,경영지원,영업/마케팅 등 7개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정규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분야별 세부 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국가보훈대상자,장애인과 분야별 관련 자격증 소지자,영어 능통자 등은 우대한다. 마감은 12일.

ABB코리아는 필드 서비스 엔지니어,세일즈 엔지니어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학 관련학과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토익 700점 이상으로 경력은 3년 이상이면 된다. 14일이 마감이다. 인터파크INT는 웹디자인,마케터 등 4개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2년제 및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로 분야별 세부 조건을 갖추면 지원할 수 있다. 분야별로 관련 업무 경력자 등은 우대한다. 13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대원제약은 영업,마케팅,전략기획 등 6개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2년제,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분야별 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국가보훈대상자,장애인 등은 우대한다. 12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지원해야 한다.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은 영업/마케팅,해외사업 등 5개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2년제,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분야별 세부 자격조건을 갖추면 된다. 국가보훈대상자와 분야별로 관련 자격증 소지자,외국어 우수자 등은 우대한다. 16일이 마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