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오토바이 프로모션

한국도요타자동차가 도요타 브랜드 국내 출시를 앞두고 고객들의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온라인 경품 행사를 벌이고 있다.

한국도요타자동차는 오는 20일 출시되는 도요타 제품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 사이트인 `도요타 월드'를 개설했다고 9일 밝혔다.

이 사이트는 스마일월드, 하이브리드월드, 글로벌월드, 캠리월드, RAV4월드, 엔터테인먼트 월드 등 6개 분야로 구성돼 있으며 다음달 6일까지 각 분야를 방문해 퀴즈를 풀면 LED TV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한국도요타자동차는 렉서스 브랜드에 이어 도요타 브랜드를 국내에 들여오기로 하고 2.4ℓ 세단인 캠리와 캠리 하이브리드, 하이브리드 모델 프리우스,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RAV4 등에 대한 사전 예약판매를 최근 시작했다.

도요타의 경쟁사인 혼다는 모터사이클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액세서리 무상장착 서비스와 세금 지원 등의 혜택을 주며 마케팅을 벌이고 있다.

혼다코리아는 다음달 30일까지 모터사이클 `골드윙'을 사는 고객에게 내비게이션 등 액세서리를 무료로 달아주고 취등록세 지원 또는 리스 구매시 이자 지원 등의 혜택을 주기로 했다.

이 회사의 또 다른 모터사이클 제품인 투어러 DN-01, CBR1000RR, CBR600RR, VT750, CB600F 등 5개 제품을 살 경우에도 취등록세를 지원받을 수 있다.

(서울연합뉴스) 안 희 기자 prayerahn@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