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는 BizⓝCEO 기획특별판 입니다 >

아름다운 땅(대표 공석수 www.speakchild.net)은 지난 10년간 미국과 캐나다 현지에서 초 · 중학생 영어캠프를 전문으로 운영해 오고 있다.

아름다운 땅의 영어프로그램은 참여 학생들이 세계무대에서 개개인의 꿈과 목표를 당당히 달성하기 위한 하나의 의사소통 수단으로서 실질적인 영어구사능력을 개발하는 데 주안점을 두고 있다. 현지 학교 정규수업 참여,현지 영어스쿨의 방과 후 학습지도,그리고 현지 가정 홈스테이를 유기적으로 연결하여 내실을 기한 점이 특징이다. 미국에서 30년간 아이들을 지도해 온 영어스쿨의 Mrs. Peterson 원장과 현지 교육청과의 협력체계는 질 높은 프로그램과 쾌적한 교육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다가오는 겨울방학 기간을 활용한 단기 영어스쿨링 영어캠프,정규유학을 준비하는 특별교환학생 프로그램,그리고 대학생을 위한 특화 영어연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모든 프로그램은 철저한 사전테스트를 통해 개개인에 따른 맞춤형 학습지도를 실시하고 있다.

SK㈜에서 15년간 근무한 경력의 공석수 대표는 살아있는 영어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공대표는 "참가자들은 자연스럽고 생동감 있는 영어 학습을 통해 세계를 향한 꿈을 발견하는 계기가 마련될 것"이라고 자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