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사고 이누리양 개인부문 대상
고교생 테샛 경시대회 수상 축하드립니다!
지난 8월 22일 치러진 테샛 제 2회 대학동아리 대항전및 고교생 경시대회의 시상식이 15일 한국경제신문 17층 영상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시상식에는 대학동아리 대항전 대상 수상자인 PREB 연합동아리와 고교생 경시대회 대상 수상자인 이누리양(민족사관고 2)등 수상자와 가족 50여명이 참석했다.

이계민 한국경제신문 주필은 "경제를 알아야 세상을 제대로 이해할 수 있"며 경제를 열심히 공부해 둘 것을 당부했다.

한편 제5회 테샛 및 제3회 대학동아리 대항전과 고교생 경시대회는 오는 11월 8일 실시될 예정이다.

테샛 고교생경시대회

<개인상>

- 대상(한국경제신문사장상) : 이누리(민족사관고2)

- 최우수상(경제교육연구소장상) : 김민준(대륜고1)

- 우수상 : 전병훈(대일외고2),심형태(민족사관고2),박극렬(민족사관고3),심선욱(용인외고3),이준엽(민족사관고2),이정희(대구외고2)

- 장려상 : 권희락(한영외고2),손형민(민족사관고3),나호연(서울과학고3),전경진(청심국제고2),장현익(강서고3),김지수(경기외고2),김기범(한일고2),김우성(화수고2),이두규(대원외고2),한승훈(반포고2),김민정(서울외고2),김수연(동두천외고2),문아현(양재고2),김민수(일산대진고3),김준영(오금고3),최제환 (광명북고2),정주호 (안양외고2),최규성 (서울외고2),박춘태 (고려고3),권성현(명덕외고2),최상진(민족사관고1),정은우(대구협성고2),이재혁(경기외고2), 송우근(현대청운고2)

<단체상>

- 최우수단체상 : 포항제철고

- 우수단체상 : 관악고

<교사상>

- 최우수교사상 : 포항제철고 김형기 선생님

- 우수교사상 : 관악고 유인수 선생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