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패션 골프웨어 '헤지스 골프'는 이번 가을 시즌 아이템으로 'UV(자외선) 차단 베스트'와 모자,팬츠,점프수트,큐롯 스커트 등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남성용 UV 차단 베스트'는 땀을 빨리 흡수해 밖으로 배출하는 '흡한 · 속건'과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일본 수입 원단을 사용한 기능성 제품이다.

가벼운 우븐(직물) 원단을 덧대고 가슴 부위에 지퍼 주머니가 있어 수납이 용이한 게 특징이다. 몸에 다소 붙는 티셔츠 류와 함께 입으면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첨단 소재인 '큐프라'를 함유해 우아한 광택을 내고 감촉이 부드럽다. 색상은 블랙과 오렌지 두 가지이며, 가격은 13만5000원.

남성용 팬츠는 따뜻한 면 소재로 슬림한 라인이 특징인 캐주얼 겸용 제품을 내놨다. 뒷주머니에 강아지 프린트를 넣어 포인트를 줬다.

브라운과 네이비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21만5000원.남성용 모자는 앞면에 자수로 강아지를 넣었고 육각모 형태로 뒷면의 원단을 내릴 수 있어 방한용으로 적합하다. 베이지와 그레이,화이트 등 세 가지 색상으로 가격은 5만5000원이다.

점프수트는 네이비 색상의 단순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지퍼 일원형'으로 구성해 착용이 편리하다. 부착된 벨트가 허리 라인을 강조해 날씬하게 보이게 한다. 나일론과 면,폴리우레탄 혼방으로 가격은 33만5000원이다. 큐롯(바지식 스커트)은 단순한 체크무니 원단이 포인트다. 자연스럽게 들어간 맞주름이 캐주얼하며 귀여운 느낌을 준다. 블랙,브라운,크림 화이트 등 세 가지 색상으로 가격은 16만5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