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ERP업계의 대표 기업인 영림원소프트랩(대표이사 권영범)이 자사 제품에 불만족할 경우 해당 제품을 다시 구입해 주기로 해 주목됩니다.

영림원소프트랩은 올해 1월에 발표한 신제품 K.시스템 Genuine을 써보고 불만족하면 매년 20% 감가상각 후 ERP(전사적자원관리)를 되사준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제품의 기술력과 차별화된 기능에 대한 자신감은 물론 고객이 만족하지 않으면 끝까지 책임을 지겠다는 회사측의 의지로 풀이됩니다.

SOA 기반의 K.시스템 Genuine은 포탈, BPM, 그룹웨어, IFRS 등이 내장돼 있는 통합개념의 ERP로 간단한 화면은 현업 부서에서도 만들어 쓸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기존 ERP에 역량관리, 관리회계, 전략경영, B2B, SCM과 같은 부분이 더 확장돼 있어 경영 효율을 한층 높여줍니다.

한편 영림원소프트랩은 고객이 시스템을 잘 사용할 수 있도록 무상교육은 물론 정기적인 방문서비스를 통해 예방정비과 성능관리를 해주고 있습니다.

또 40여명의 고객지원본부를 풀가동해 모듈 별로 고객을 지원할 수 있도록 콜센터를 운영하며, 고객기업의 CEO와 임원을 대상으로 경영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조찬포럼을 매달 열고 있습니다.<빠르고, 쉽고, 싼 휴대폰 주가조회 숫자 '969'+NATE/magicⓝ/SHOW/ez-i>

유미혜기자 mhyu@wowtv.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