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철이 지나면서 대기업들의 채용 소식이 조금씩 늘고 있다.

취업정보업체인 커리어에 따르면 LG화학,LG생활건강,매일유업,웅진케미칼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 LG화학은 법무팀에서 근무할 경력직을 뽑는다. 자격요건은 미국 로스쿨 졸업 및 미국 변호사 자격증 보유자로 영어협상 능력이나 작문실력이 능통할 경우 우대한다. 17일이 마감이다.

LG생활건강은 물류업무를 담당할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가 대상이다. 전 학년 평점 B학점 이상,토익 600점이어야 지원할 수 있다. 물류,유통 관련 자격증 소지자 및 물류업무 경험자는 우대한다. 입사지원서는 10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받는다.

매일유업은 분야별 대졸 신입사원을 선발한다. 모집분야는 회계,인사,생산 설비,품질관리,목장 농가관리이며 지원 자격은 분야별로 다소 차이가 있다. 마감일은 16일.

웅진케미칼은 해외영업부문 경력직 채용을 진행한다. 자격요건은 대졸 이상,중국지역 영업경력 2년 이상, HSK 9급 이상으로 이공계열 전공자를 우대한다. 지원서는 이달 12일까지 접수한다.

동화약품은 각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공통 자격요건은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로 대학원 및 국내외 MBA학위 취득자는 우대한다. 부문별 약사 면허 소지자와 영어회화 우수자에게도 가산점을 부여한다. 지원서는 이달 15일까지 접수한다.

효성 중공업 퍼포먼스그룹(PG) 전력 퍼포먼스유니트(PU)는 분야별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설계,기술개발,제작,품질,생산관리,플랜트,해외영업 등으로 4년제 대졸자이면서 해당 분야 경력이 3년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효성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hyosung.com)를 통해 8월16일까지 받는다.

한솔PNS는 경력사원을 뽑는다. 모집분야는 MES운영,SAP BC,인사시스템 운영,모바일QA로 해당 분야 경력이 2년 이상이면 학력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8월16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