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들어 기업들이 잇따라 경력사원을 채용하고 있다.

온라인 취업정보 업체인 '사람인'에 따르면 롯데카드는 그래픽 디자이너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대졸 이상,4~7년 경력 등 세부 조건을 내걸고 있다. 디자인 전공자,금융권 BI 및 카드 디자인 경험자 등은 우대받는다. 4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에스원은 SI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해당분 야 5년 이상 경력자로 분야별로 세부 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보훈대상자,장애인과 분야별로 영어 · 중국어 회화 가능자,전기 · 전자 및 정보통신 관련 기사 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7일까지 삼성채용 사이트(www.dearsamsung.co.kr)에서 접수한다.

포스코파워는 셀 스택,시스템,발전소 건설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관련 분야 전공자로 분야별로 토익 700점 이상,5년 이상 경력 등 세부 조건을 갖추면 지원할 수 있다. 업무 관련 자격증 소지자,영어능통자,국가보훈 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마감일은 8월6일이다.

LG엔시스는 프로젝트 매니저 경력사원을 뽑는다.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컴퓨터 및 전산계열 전공자로 해당 분야 경력 3년 이상이면 된다. 5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접수한다. 퍼시스는 국내 마케팅,해외 마케팅,엔지니어링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해당 분야 실무경력 5년 이상이면 된다. 단 해외 마케팅은 영어,중국어,일어 능통자에 한한다. 접수기간은 12일까지다.

티센크루프엘리베이터코리아는 채권관리,해외영업 등 6개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전문대졸 및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로 분야별 세부 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분야별로 토익 800점 이상,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휴온스는 영업본부에서 신입 인턴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면 지원할 수 있다. 생명과학 관련 전공자 및 MR과정 수료자 등은 우대한다. 3개월 인턴 근무 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으로 전환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