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첫 대졸 신입사원 공채가 시작됐습니다.

취업포털 인크루트에 따르면, 현재 한국타이어, 롯데마트, 남양유업, 한미양행, 신한아이타스, LG생활건강 등에서 신입사원 모집에 나섰습니다.

먼저 한국타이어는 경영기획, 마케팅, 국내영업, 해외영업, 연구개발, 생신기술 및 생산 등 총 7개 부문의 신입사원을 오는 12일까지 뽑습니다.

대졸 이상 또는 2009년 졸업예정자로 공인어학성적 토익 성적 인문계 700점 이상, 이공계 600점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습니다.

롯데마트는 영업관리부문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합니다.

지원자격은 초대졸 또는 고졸 학력 으로 4년제 대졸자는 지원할 수 없습니다. 유통업체 근무 경력자 및 관련학과 전공자는 우대하고 모집은 오는 14일까지입니다.

남양유업도 생산관리부문에서 대졸 신입사원을 오는 7일까지 뽑습니다. 대졸 이상으로 식품공학과, 식품가공학과, 수의학과 등 생산관리직에 응시할 수 있는 학과 전공자라면 지원 할 수 있습니다.



LG생활건강은 자회사인 코카콜라음료의 생산품질관리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합니다. 대졸 이상 또는 졸업예정자로 희망직무경력의 3년 이내 사원급 경력사원도 지원할 수 있습니다. 또 자연과학계열, 토익 600점 이상은 우대합니다. 모집은 오는 8일까지입니다.

<빠르고, 쉽고, 싼 휴대폰 주가조회 숫자 '969'+NATE/magicⓝ/SHOW/ez-i>

한창호기자 chhan@wowtv.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