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성형외과(원장 유원민)는 청담점, 구리점, 수지점에서 처진 주름을 올려주는 안면거상술,사각턱 주걱턱을 교정하는 얼굴윤곽 성형수술,유방성형술,모발이식수술을 전문화하고 있다. 유원민 원장은 안면거상술을 1500건 이상 시행한 배테랑이다. 지난해 청담점에서 시작한 '메가 그라프트 모발이식'은 모발의 이식 방향과 굴곡,굵기를 감안해 심는 방법과 밀도를 조절함으로써 자연스런 아름다움이 나타나도록 해주는 게 특징이다. 특히 여성 탈모환자의 만족도가 높다.

강남삼성성형외과(대표원장 박영진)는 자가조직 코끝 성형술과 고주파를 이용한 사각턱 축소술에 장점을 가지고 있다. 코 성형술은 자신의 비중격이나 귀,늑골의 연골을 떼어내 자연스럽고 탄력있는 콧대를 만들어준다. 사각턱 축소술은 고주파열을 씹는 근육에 가해 얼굴이 작아보이게 만든다.

바람성형외과(대표원장 심형보)는 1994년 개원 당시부터 유방성형 전문병원으로 이름을 알려왔다. 지난해부터는 홍윤기 원장이 새로 영입되면서 지방흡입술 및 몸매성형으로도 전문 영역을 넓히고 있다. 심 원장은 가슴확대 및 축소수술,유방암 수술 후의 재건,유방성형수술의 재수술,유두성형,처진 가슴의 개선 등 유방 성형에 관한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홍 원장은 복부의 심층 지방이나 허벅지의 지방을 크게 훼손하지 않고 이동하는 성형술로 날씬한 몸매가 나오게 하는 데 뛰어나다.

에이원성형외과는 지난달 권택근 전 이화여대 성형외과 교수가 용인시 보정동에 개원한 안면주름 전문 성형외과다. 얼굴 주름은 안면거상술로,이마 주름과 처진 눈썹은 내시경을 이용한 이마-눈썹 거상술로 편다. 4950㎡의 대지에 메디컬 스파 등을 갖춘 자연친화적인 병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