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엘러간은 1995년 회사를 설립한 이래로 보톡스, 쥬비덤, 알파간을 비롯한 다양한 치료제를 선보여 국내 미용 및 안과의료 제품 영역과 기술을 이끌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이번 안티에이징박람회에서는 필러 성형술의 대표 상품인 쥬비덤을 선보인다.

쥬비덤은 HA(Hyaluronic Acid,히알우론산) 필러로 얼굴 주름 및 안면 윤곽 개선에 사용되는 피부수복제다. 이 제품은 교차결합 히알우론산의 비중을 높이면서도 부드러운 겔 타입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회사 관계자는 "이 제품은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보정효과를 구현해줘 다른 히알우론산 제제와 차별화된다" 설명했다. 쥬비덤은 특히 시술 후 1년간의 효과 지속에 대해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을 취득한 히알우론산 필러라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현재 쥬비덤은 쥬비덤 리파인(Refine),쥬비덤 울트라(Ultra),쥬비덤 울트라플러스(Ultra Plus)등 3가지 제형으로 출시돼 있다. 회사는 이번 전시회에서 대형 LCD 화면을 통해 제품의 특장점을 소개한다. 아울러 관람객을 대상으로 필러와 피부 미용에 관한 강연도 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유명 피부과와 성형외과 전문의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소개했다.

한국엘러간은 이번 행사에서 사이버 성형을 통해 필러 시술시 환자의 자연스러운 변화를 미리볼 수 있도록 하는 한편 일반인들이 유명 성형외과 전문 코디네이터와의 상담을 통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 피부 확대경을 통한 피부 진단 및 피부과 간호사와의 1 대 1 상담을 통해 피부 상태와 노화 정도도 측정 및 상담해 준다.

이관우 기자 leebro2@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