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는 BizⓝCEO 기획특별판 입니다 >

아시아 골핑(Golfing) 네트워크 전문기업 AGN코리아(이사 강인호 www.agnkorea.com)가 말레이시아 태국 대만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호주를 누비며 90여 골프클럽에서 회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였다. AGN은 2003년부터 말레이시아 3곳,태국 대만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호주 각각 1곳씩에 본사 및 지사를 둔 글로벌 골프서비스 기업이다. 우리나라를 제외하고 세계 6개국에 약 3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AGN 회원은 365일 언제 어디서나 연계된 골프클럽에서 무제한 라운딩을 할 수 있으며,그린피 면제 및 할인 혜택도 있다. 골프클럽의 연계 확대는 지속적으로 진행된다. 또한 정기적인 토너먼트 대회를 통해 회원들끼리의 골프 교류로 친목을 다질 수도 있다. 동호회 친목도모를 위해 AGN코리아는 각 동호회 월례회를 지원하고 있다. 첫 월례회시 골프용품 제공 및 1년간 매월 동호회 우승자에게 AGN멤버십을 후원하고 있다. AGN은 이 밖에 모두투어,온누리여행사,세계투어,온라인투어,레드캡 등 국내 굴지 여행사들과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여행상품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삼성카드와 제휴해 최근 AGN 골프 멤버십 삼성카드를 출시하기도 했으며 보다 많은 서비스를 위해 타 카드사와의 제휴도 진행 중이다.

AGN코리아에서는 프로 및 프로지망생 또는 장기 골프여행 체류를 원하는 사람을 위한 전지훈련 서비스와 주니어를 위한 영어 골프 캠프도 매년 진행하고 있다. AGN 멤버일 경우 명품 클럽을 이용할 수 있어 기존과 차원이 다른 고품격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AGN코리아 전지훈련과 영어골프캠프는 태국,말레이시아,싱가포르에서 진행된다. 현재 국내 골프장과도 서비스 제휴를 진행 중인 AGN은 조만간 국내 골프장 할인서비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AGN코리아의 모기업은 e-비즈니스 솔루션 전문기업인 ㈜유니온스(www.unionse.co.kr)다.

양승현 기자 yangs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