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플란트치과병원(병원장 노석)은 임플란트 전문 치과병원을 표방하며 최근 빠른 속도로 몸집을 불려 나가고 있다.

2007년 5월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본원을 개원한 석플란트는 1년 만에 잠실 롯데호텔점과 일산점,대전점을 열었다.

또 전국 광역시로 지점을 확대하기 위해 각 지역 의사를 대상으로 동업에 나설 파트너를 모집하고 있다. 앞으로 전국 네트워크가 형성되면 환자들에게 더욱 나은 진료와 의료서비스로 치과 의료의 질을 높이고,나아가 한국에서 세계 최대 규모의 치과병원이 탄생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게 석플란트의 목표다.

석플란트는 '내 집 같이 편안한 병원을 만들자'는 경영모토와 '평생 주치의'라는 마음가짐으로 환자의 구강 건강을 위해 항상 연구하는 병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는 목표를 갖고 있다.

다년간의 임상경력을 가진 의료진과 3차원 디지털CT 등의 최첨단 장비,치과치료 부담을 줄여주는 합리적인 가격,환자들의 심리적 안정을 위한 호텔 수준의 쾌적한 공간과 서비스 등이 석플란트의 장점이다.

단순히 눈앞의 문제 해결에 그치지 않고 전반적으로 환자에게 꼭 맞는 진료와 해결책을 제시하여 장기적으로 환자의 구강 건강을 유지 및 관리한다는 게 석플란트의 원칙이다. 이를 위해 개원 초기부터 시설 및 장비 투자에 모든 역량을 집중했고,병원 내 전문의들이 일주일에 한 번씩 세미나를 통해 의학과 관련한 정보를 주고받고 있다.

이런 노력을 통해 석플란트는 '2008년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2009 대한민국 글로벌 의료 마케팅대상' 등 각종 시상식에서 의료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브랜드 이미지를 높여가고 있다.

석플란트는 앞으로 해외 환자 유치에도 주력할 방침이다. 우선은 중국을 타깃으로 중국의 호텔이나 고급 스파와 연계해 환자를 유치하는 루트를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