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사들이 제공하는 결혼 관련 서비스를 이용하면 결혼식 혼수 신혼여행 등에 들어가는 비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삼성카드의 모든 회원은 서울 청담동 · 잠실 · 충정로 · 목동에 있는 디어컨벤션센터 웨딩홀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그밖에 서울시내 11개 웨딩홀을 회원가로 빌릴 수 있다.

삼성카드는 이달 말까지 웨딩서비스 홈페이지(www.samsungcardwed.com)에서 CJ디어포웨딩의 온라인 상담신청을 하는 고객에게 CGV 입장권 두 장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현대카드M' 고객은 LG전자에서 혼수용 가전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일시불 결제 시에는 5% 할인되고 최장 10개월의 무이자 할부 구매가 가능하다. 현대카드 회원이 프리비아 홈페이지(privia.hyundaicard.com)에서 항공권을 구입하면 일반카드 고객은 7%,플래티넘카드 고객은 10% 할인받는다.

롯데카드는 자체 여행서비스(1577-8400)를 통해 해외여행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와이 여행은 출발 90일 전 예약 시 30만원,60일 전 예약 시 20만원,30일 전 예약 시 10만원이 할인된다.

신한카드는 홈페이지(www.shinhancard.com)의 '올댓서비스 웨딩'을 통해 신혼부부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서비스를 통해 신혼여행 상품을 구매하면 3~7% 할인과 3~6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환전 수수료가 30~60% 할인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