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에치디코리아는 ㈜KICA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공동 연구해 'The Fan'을 개발했다. 이 제품은 기존 아이론기의 고정적인 개념을 탈피한 독창적인 것으로,작년 12월 론칭과 동시에 전 세계에서 폭발적인 관심을 끌었다.

'The Fan'은 뜨거운 열판 옆에서 바람이 나오도록 설계돼 실크 감촉의 명주결처럼 부드러운 바람을 만들어 낸다. 모발 관리 기능을 극대화해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고 컬링의 탄력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는 게 특징이다.

지에치디코리아는 이 같은 히트 상품에 힘입어 1999년 창사 이래 2003년 세계 일류 상품으로 선정된 데 이어 '1000만불 수출탑'을 수상했다. 2004년에는 '3000만불 수출탑'을 받았으며 2006년에는 '5000만불 수출탑'을 수상해 동종 업계를 놀라게 했다.

작년에는 기술혁신 중소기업으로 선정됐으며 '2008 글로벌 스탠더드 경영대상'의 기술경영 부문 대상도 받았다. 품질과 디자인,고객 만족 등 모든 면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은 것이다.

최승돈 지에치디코리아 전무는 "글로벌 스탠더드 경영대상에서 2년 연속 기술경영 부문 상을 받아 헤어 아이론기 시장을 대표하는 회사로 거듭나게 됐다"며 "지에치디코리아는 고객의 편의와 안전을 최우선으로 한 기술을 적극 적용함으로써,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고 아름다움을 창조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