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가맹점 관리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한 '제8기 프랜차이즈 슈퍼바이저 전문가 과정'이 오는 23일부터 시작된다. 한국프랜차이즈협회가 주최하는 이 과정에서는 프랜차이즈 전문 지식과 현장 실무 노하우를 배울 수 있다. 수료자에게는 프랜차이즈협회장의 수료증이 수여된다. (02)2233-4777

◆사단법인 창업진흥원(www.kobia.or.kr)은 오는 12일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일자리 창출을 위한 지식기반 창업 활성화 방안'이란 주제로 제1회 창업정책포럼을 연다.

이번 포럼에는 임태희 한나라당 정책위의장,홍석우 중소기업청장 등이 참석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접수를 받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본아이에프는 창업 6년 만인 이달 중순 '본죽' 가맹점이 1000호점을 돌파할 것으로 전망했다. 이 회사는 오는 16~19일 미국 시카고에서 열리는 제90회 국제외식산업 박람회(NRA Show)에도 참가,비빔밥 등 한식의 우수성을 알릴 계획이다.

◆BBQ는 가정의 달을 맞아 이달 17일까지 아이크림과 블록완구를 100% 무료 증정하는 '온가족 행복가득 대축제'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기간 중 올리브럭셔리 후라이드치킨,올리브 칼슘양념치킨,매운맛 양념치킨 중 한 마리 이상 주문하는 고객에게 기념 상품을 증정한다.

◆미즈앤코는 국내 최초로 개발한 유아전용 '베이비워터플러스'와 유기농 보리음료 '아이보리'를 판매할 대리점을 모집한다. 베이비워터플러스는 속리산의 천연 알칼리수를 원수로 사용한 제품으로,분유를 탈 때나 이유식을 만들 때 사용할 수 있다. 아이보리는 국산 유기농 보리로 만는 아이들 전용 보리음료다. (02)539~14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