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미니스톱(대표 이상복)은 고객에겐 다양한 먹거리를, 점포 경영주에겐 높은 수익을 제공할 수 있는 운영시스템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매달 고객들의 선호도를 반영한 새로운 상품을 선보이며 '먹거리 상품이 강한 편의점'으로 자리잡았다. 불고기버거를 비롯 점보닭다리,칠리문어바,매운야채바,핫통통빵 등의 다양한 디저트 상품과 아이스커피,팥빙수 등 점포내 즉석가공 상품은 고객이 미니스톱을 다시 찾게 하는 주요 상품이다.

미니스톱은 신제품을 내놓을 때 철저한 시장조사와 고객의 니즈 발굴,연구 · 개발과 테스트 판매,고객 앙케트 등을 통해 얻은 결과를 적극 반영함으로써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미니스톱은 무엇보다 '안심,안전'을 모토로 즉석 먹거리 상품에 대한 자체 식품 안전기준을 선진국 기준보다 높게 적용하고 있다. 2006년부터는 한국의과학연구소(S C L)와 제휴, 매월 점포를 순회하면서 현장의 청결과 위생상태를 조사하고 분석하는 등 위생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미니스톱은 또한 스마일 미니스톱 캠페인 등을 실시하여 고객만족도를 높여가고 있다. 전문업체를 통한 '미스터리 쇼퍼(고객을 가장한 모니터요원)'제 시행 등의 방법으로 점포의 영업 수준을 향상시키고 있으며 24시간 고객 콜센터를 구축해 고객의 불편,불만 사항을 즉시 처리해주고 있다. 미니스톱은 이러한 활동 결과를 토대로 매년 봄 · 가을 점포 경영주들을 대상으로 '상품매장 공부회'을 실시하고 있다. 이 자리에서 경영주들은 성공사례,고객만족 및 불만족 사례,매출 향상 사례 등을 공유한다.

미니스톱은 매년 한국갤럽조사를 통해 내점 고객들의 만족도를 측정 · 조사, 점포현장에 반영하는 고객만족 품질경영을 실시하고 있다. 더불어 직원의 친절도,상품서비스의 질,매장 청결도 등 각종 조사 결과를 마케팅에 접목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상품행사 등을 실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