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브랜드 대상] 좋은책 신사고 ‥ 초ㆍ중ㆍ고 학습참고서… 유ㆍ아동 도서도 출판

㈜좋은책신사고(대표이사 홍범준)는 초ㆍ중ㆍ고교 학습 참고서와 유ㆍ아동 도서를 출판하고 있는 종합출판그룹이다. 1990년 창사 이래 매년 평균 25% 이상의 안정적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신사고가 현재 출간하고 있는 250여종의 참고서 가운데 수학 문제기본서인 '쎈 수학',중ㆍ고등 개념 기본서 '우공비',언어특강 '오감도',영어 전문 학습솔루션 '올리브',수능 유형별 다제 문제집 '수능다큐' 등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고 있는 신사고의 대표브랜드다. 특히 초ㆍ중ㆍ고 수학 문제기본서 '쎈 수학'은 성적이 향상된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통해 알려지면서 출간 이후 최단기간 판매기록을 경신하며 수학 문제기본서 분야 베스트셀러로 자리잡기도 했다.

신사고 홈페이지(www.sinsago.co.kr)에서는 도서에 대한 상세한 정보 및 풍부한 학습 자료가 제공되고 있다. 주요 도서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브랜드 페이퍼',듣기 mp3와 정답 및 해설,정오표를 제공하는 '도서자료실' 등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는 교육행사도 풍성하다. 학생들이 공부한 학습 자료를 공모해 500만원 상당의 장학금을 수여하고 이를 전시하는 '꿀단지 학습자료전',매년 5월 선생님께 편지를 쓴 학급에 편지모음과 선물을 전달하는 '스승의 날 이벤트' 등은 6년 넘게 이어지고 있는 신사고만의 고유 행사라 할 수 있다.

㈜좋은책신사고는 청소년들을 위한 교육사업 활동도 꾸준히 하고 있다. 순득장학재단을 통해 어려운 환경의 청소년들에게 매년 1000만원의 장학금을 기증하고 있으며,서울대 등에 발전기금으로 2억원을 기증했다.

박민제 기자 pmj53@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