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도 내비게이션은 언제나 '최초'라는 수식어를 달고 다닌다.

최초로 초슬림 18.9mm 두께의 제품 개발에 성공한 만도는 업계 최초로 전국에 200개 서비스 지정점을 개설했다.

또 사용자의 편의를 극대화시킨 원클릭 업데이트 시스템을 도입했다.

내비게이션 시장을 개척한 마이스터는 '글로벌 브랜드부문 대상'을 수상하면서 자동차 용품시장의 선두주자임을 다시 한번 입증해 보였다.

이번 수상은 특히 내비게이션 업계에선 처음이기 때문에 의미가 남다르다.

글로벌 경영대상(글로벌 브랜드 부문)은 만도가 국제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임을 대외적으로 확인받은 것이라고 볼 수 있다.

우수한 기술과 강력한 브랜드를 갖춘 만도는 자동차 용품시장에서도 그 기세를 떨치며 무섭게 성장하고 있다.

만도가 야심차게 준비한 Ni-7과 NX-7에 대해 살펴보자.Ni-7은 7인치 모니터에 슬림한 두께로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컬러 또한 고급스런 블루블랙과 세련된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눈길을 끈다.

DMB 안테나도 내장형이어서 너저분한 선 때문에 고민할 필요가 없다.

또 후진을 돕는 후방카메라 기능,교통상황을 예측해주는 지니TC맵도 쾌적한 드라이빙을 가능하게 한다.

다기능을 자랑하는 NX-7은 검은색에 부드러운 곡선미를 갖춰 고급스런 이미지를 살리고 있다.

만도'맵피'의 최신 버전인 맵피 유나이티드를 탑재한 NX-7은 800×480의 초고화질로 DMB 및 영상 시청에 최고의 만족도를 보장한다.

탈착 가능한 내장형 배터리와 대용량 메모리카드,USB 호스트에 오디오ㆍ비디오 아웃 기능까지 더하면 야외에서도 영화나 DMB를 시청할 수 있는 훌륭한 엔터테인먼트 기기가 된다.

애프터서비스도 '역시 만도'라는 탄성을 자아내게 한다.

만도는 국내 최고의 제품 안정성을 기반으로 고객들이 더욱 손쉽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전국 200여개의 서비스지정점을 운영하고 있다.

또 만도플라자 홈페이지(www.mandoplaza.com)에서는 복잡한 절차 없이 손쉽게 맵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는 '원클릭 업데이트' 시스템을 국내 최초로 도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