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농수산홈쇼핑이 새로운 CI와 비전을 발표하고 홈쇼핑 강자로 거듭나기 위한

향후 구상을 밝혔습니다. 보도에 김정필 기자입니다.

<기자> 새롭게 단장을 마친 농수산홈쇼핑의 상징물이 서서히 모습을 드러냅니다.

풍요와 미래를 상징하는 오렌지색 CI 'NS smile'은 미소짓는 서비스라는 의미를 형상화했습니다.

<인터뷰> 도상철 농수산홈쇼핑 대표이사

"새로운 CI는 뉴 미디어 세상 속의 생활문화 창조 기업이라는 우리의 비전과 고객의

오감을 통한 만족, 고객 섬김을 위한 우리의 상징물이다"

회사의 새로운 상징을 공개한 농수산홈쇼핑은 전 임직원이 참석한 이번 행사에서

향후 나아갈 비전도 선포했습니다.

'뉴 미디어 세상의 고품격 생활문화 창조기업'이라는 비전 속에 크게 3가지로 압축되는 미션을 담았습니다.

<인터뷰> 도상철 농수산홈쇼핑 대표이사 "유비쿼터스 생활문화 창달과 고객가치 창조, 각 부문별 유통업계 최고의 생산성 창출이라는 우리의 미션을 실천해 나가야 한다. 농수산홈쇼핑의 비전은 글로벌 생산성 1위라는 그룹의 비전을 실행함으로써 달성할 수 있다"

신규 CI와 비전선포를 통해 소비자에 맞는 감각과 정서로의 접근성을 높이고 해외진출 시 외국 파트너의 호감을 유도하는 한편 인터넷 쇼핑몰 도메인명과의 연계성을 높인다는 계획입니다.

농수산홈쇼핑은 이러한 비전과 새 단장을 근간으로 오는 2015년 매출 1조원 시대를 여는 등 홈쇼핑 유통업계의 강자로 거듭나겠다는 구상을 덧붙였습니다.

WOWTV-NEWS 김정필입니다.

<빠르고, 쉽고, 싼 휴대폰 주가조회 숫자 '969'+NATE/ⓝ/ez-i>

김정필기자 jpkim@wowtv.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