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는 BizⓝCEO 기획특별판 입니다 >

21세기 기업의 성장동력은 전문화를 겸비한 다양성 확보라고 말할 수 있을 것이다.

소비자의 다양한 욕구를 정확히 찾아내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이제 기업의 공통적인 목표가 되고 있다.

종합마케팅전문회사인 ㈜드림코리아커뮤니케이션즈 (이하,드림코리아 / 대표 강웅구 www.dkevent.com)는 한 차원 높은 고객서비스를 선보이며 해당 시장의 발전을 주도하고 있는 선도기업이다.

1998년 종합이벤트전문회사로 설립된 드림코리아의 포트폴리오는 화려하다.

아시아전통예술 페스티벌, 세계어린이 민속축제, 아시아하모니 페스티벌, 한일 문화교류 축제, 기업의 홍보 마케팅, 정치행사 기획, 시·군·구청의 각종행사 및 콘서트, 패션쇼 등 다양한 분야에서 그 기획력을 검증 받았다.

드림코리아의 차별화된 경쟁력은 '원스톱' 시스템이다.

기획은 물론 공연세트 제작까지 자체 내에서 모두 소화하고 있다.

매번 짜임새 높은 이벤트 및 공연을 연출할 수 있었던 것도 이런 내부 인프라를 구축했기 때문이다.

강웅구 대표는 "공ㅇ련예술 등 각 분야에서 다년간 필드경험을 쌓은 전문 인력들이 설립 초기부터 지금까지 함께 호흡하고 있다"며 완성도 높은 공연에 대한 비결을 설명했다.

드림코리아는 사업다각화의 일환으로 전략사업팀, 유통사업부, HR사업부를 추진하고 있다.

특히 전략사업팀은 인천시와 공동으로 아름다운 문화거리 조성 사업을 진행하고자 5개년 계획을 수립하는 등 벽화로 가득 찬 문화의거리를 만들겠다는 목표이다.

유통사업부는 ' FUN2 샵' 사업을 전개, 홈플러스 등의 국내 대형유통체인망과 제휴협력을 통하여 이제까지 오프라인에서 소비자가 볼 수 없었던 엽기 캐릭터 팬시용품의 프랜차이즈 사업에 주력하여 이미 10여개의 FUN2 샵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2006년 아웃소싱타임즈 선정 100대 아웃소싱 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HR사업부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최근 노동부 고용지원 사업의 수탁업체로 선정된 드림코리아는 국가 공익사업에도 기여하며 높은 성과를 인정받고 있다.

강웅구 대표는 "드림코리아가 추구하는 경영철학은 '살맛나는 세상'을 만들어 가는 것"이라며 "각박한 일상에서 벗어나 모든 사람들이 함께 어우를 수 있는 신나는 세상을 기획하겠다"는 의지를 전했다.

032)872-0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