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는 BizⓝCEO 기획특별판 입니다 >

오마이피씨 ㈜파인엠브이(대표 정현철 www.omypc.co.kr)는 매년 1만대 이상 컴퓨터를 판매하는 컴퓨터 전문기업이다.

가격은 대기업보다 약 40%이상 저렴하며 A/S는 대기업 못지 않은 지원이 소비자의 높은 재구매률로 이어지고 있다.

전국 출장A/S를 지원하며 부품 이상 시 새 부품으로 교환, 같은 증상 문제가 더 이상 발생치 않게 한다.

경력 10년 이상의 전문 엔지니어로 구성된 기술팀은 저렴한 가격의 고성능제품을 선보이며 동종 업계 최고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중소기업청 선정 경영혁신 중소기업으로 인증을 받았으며 높은 고객만족도와 양질의 제품만을 판매하고 우수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공급하여 스포츠서울 주관 2006년도 컴퓨터부문 파워코리아 베스트에도 선정된 바가 있다.

최신 제품과 다양한 성능의 제품으로 중소기업, 학교 관공서등 다양한 구매층을 가지고 있으며 '한번 고객은 영원한 고객으로, 제품을 제작할 때는 내 가족이 사용한다고 생각하라'는 정현철대표의 사훈아래 모든 직원들은 제품을 준비 한다.

정현철 대표는 "몇 천원 몇 만원을 더 벌기 위하여 저질의 제품을 판매하면 고객의 불편과 이후 발생하는 A/S비용으로 더 많은 손해를 보게 되는 것을 알고 있다.

몇 천원 비싸도 고품질의 부품을 사용하여 고객님의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하고 있다.

컴퓨터 유통경력 10년 이상된 정현철대표는 실무자부터 시작해 현재 대표자까지 오른 전형적인 실무맨이다.

오랜 경력의 노하우로 고객에게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 고객만족 100%를 실현해 보이겠다고 말한다.

1588-50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