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ㆍ해태 가족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2007년 희망찬 새해가 시작되었습니다.

새해 활기찬 첫 출발을 여러분과 같이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지난 한해 동안 여러분의 노고에 대해 심심한 위로와 격려를 보냅니다.

지난 해는 우리가 도약을 위해 준비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아토피 파동과 같은 위협적인 환경이 경영성과의 위축으로 이어졌지만, 이는 결국 고객의 신뢰가 그만큼 부족했기 때문이며 깊은 반성을 해야 합니다. 그러나 그 과정에서 위기에 대한 재인식을 하게 되었고 內功을 키울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크라운ㆍ해태 가족 여러분!

2007년은 우리가 미래 리더기업이 되기 위한 기반을 확고히 다지는 해가 되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어떠한 환경에서도 고객의 사랑을 지속적으로 받을 수 있도록 독창적인 경쟁력을 갖춰야 하며, 고객을 향한 초점을 더욱 선명하게 하여 역량을 집중해야만 합니다.

그럼으로써 "고객에게 기쁨을 주는 기업"으로 우뚝 서야 하겠습니다.

이에 저는 2007년도 핵심가치를 "고객에게 큰 기쁨을 주는 해"로 정하고 우리가 실천해야 할 과제를 말씀 드리겠습니다.

첫째, 創新的 감성서비스로 高度의 文化를 구현 합시다.

고상하고 격조 있는 감성으로 고객에게 기쁨을 줌으로써 행복을 느끼게 하는 감성서비스를 제공해야 합니다.

특히 제품마다 지니는 고유의 감성적 특성을 정립하고 맛과 멋, 아름다움과 재미를 융합하는 새로운 高품격 食文化를 펼쳐나가야 할 것입니다.

둘째, 열정적인 도전의식으로 大膽한 시도를 합시다.

우리에게는 목표달성을 향한 열정적인 도전의식과 대담한 시도가 필요합니다.

시장을 리드하는 큰 목표를 세우고, 이를 실천 하고자 하는 확고한 신념과 정면으로 도전하는 姿勢가 요구됩니다.

이러한 熱情과 信念으로 역동적이고 패기 있게 실천할 때, 우리는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目標를 달성할 것입니다.

친애하는 가족 여러분!

우리가 하나된 마음으로 회사의 목표를 실현할 때 모든 개개인의 꿈과 희망도 이루어질 것이며, 우리의 미래도 환하게 열릴 것입니다.

저는 이러한 크라운ㆍ해태의 미래를 확신하며 올 한해도 목표한 바를 반드시 이룰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끝으로, 가족 여러분의 건강과 행운을 빌며, 가정에도 기쁨과 행복이 가득 하기를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조성진기자 sccho@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