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입니다 >

(주)남곡이지구(대표 안왕모)는 용인시 남곡 2지구에 '유니드' 아파트 1천 2백여 세대를 신축 분양할 예정이며 그 시공을 대성산업이 맡았다고 밝혔다.

현재 용인시와 인허가 단계를 밟고 있는 이 아파트는 6개 블록을 이루는 대규모 아파트로 가치가 높다.

'유니드' 아파트는 단지 전체를 커다란 녹지공간으로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자동차 공간을 분리해 차 없는 단지로 개발하고 놀이터, 생태연못,실개천,명상정원,인공폭포 등을 갖춘 자연친화적인 단지로 조성하는 것. 최근의 주거문화 트렌드를 반영한 '인간+도시+자연'이라는 환경친화적 생활공간으로 만들어 프리미엄을 높일 계획이다.

더욱이 이 아파트는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자랑하고 유명 전원주택과 인접해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인근의 쾌적한 주거환경을 최대 반영함과 동시에 최첨단 디지털라이프가 가능한 웰빙형 아파트로 용인을 대표하는 주택단지로 부상할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가치를 최대화시키기 위해 (주)남곡이지구가 시행사업에 뛰어들었다.

10년 이상씩 건설회사에서 수많은 주택건설 프로젝트를 담당했던 전문가 집단의 탄탄한 파워가 있기 때문에 시공사와 투자자들의 신뢰도가 높다.

안왕모 대표는 도시행정학과 박사 과정을 마쳤고, 다른 임직원들도 건설 분야 석사 과정을 마친 인재들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공공기관에서 건설 분야 강의를 하는 직원이 있을 정도로 (주)남곡이지구의 맨 파워는 뛰어나다.

맨 파워를 바탕으로 (주)남곡이지구는 용인의 주거문화에 새로운 역사를 쓰겠다는 각오다.

건설회사에서의 다양한 경험들을 토대로 주택개발사업에 참여해 입지선정,기획,파이낸싱,설계,마케팅,시공관리,유지관리에 이르는 토털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것.이를 통해 내년 상반기부터 '유니드' 아파트 분양에 들어갈 예정이다.

한편 궁극적으로 골프장, 임대주택사업 등을 계획하고 있는 (주)남곡이지구는 '당신을 위해 존재한다'는 의미의 'For You'라는 기업이념을 실천하고 있다.

이는 주택사업이 갖는 공공성과 소비자를 위한 서비스정신을 내포하는 기업이념이다.

안왕모 대표는 "일부 업체는 경제성만을 강조해 사업수익을 높이는데 치중하고 있지만 우리는 막연히 집을 짓는다는 개념을 탈피해 문화를 창조한다는 종합건축의 이념을 목표로 한다"면서 "남곡 2지구의 설계에도 그런 기업이념을 담아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