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을 맞아 호텔들이 색다른 음식 축제를 펼치고 있습니다. 국승한 기잡니다.

<기자>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은 오는 28일까지 '태국 요리 축제'를 펼칩니다.

이번 '태국 요리 축제'엔 방콕 인터컨티넨털 호텔의 현지 주방장 2명을 초빙해 맵고 강한 향신료를 사용하는 것으로 우리에게 잘 알려진 태국 쌀국수와 볶음 요리 등을 뷔페로 즐길 수 있습니다.

아울러 새우를 넣은 매운 수프인 '?c양궁', 닭고기 볶음 국수 '팟씨우카이' 등 150여종의 태국 음식을 선보입니다.

롯데호텔월드는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독일 최대의 민속 축제인 '옥토버페스트(Oktoberfest)'를 진행합니다.

정통 펍인 '메가씨씨'에서 오는 30일까지 계속되는 이번 행사엔 학센과 소시지 등 전통 요리와 함께 독일인 맥주 제조자가 직접 빚은 독일 맥주를 맛볼 수 있습니다.

독일풍 바바리안 밴드의 라이브 공연과 독일 민속춤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됩니다.

임피리얼팰리스는 세계 30여개국의 요리를 만날 수 있는 '월드 푸드 프로모션'행사를 갖습니다.

이번 행사엔 세계 각국의 300여가지 스페셜 요리를 조리장의 자세한 설명과 함께 맛볼 수 있습니다.

서울웨스턴조선도 코엑스에 위치한 하우스맥주 전문점 오킴스브로이하우스에서 정통 독일 맥주와 음식을 만나볼 수 있는 '옥토버페스트'를 오는 24일까지 엽니다.

WOW-TV NEWS 국승한 입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