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 삼성전자 LCD TV 2탄 '모젤'

삼성전자가 '보르도'에 이어 초고화질 해상도를 지원하는 프리미엄 LCD TV인 '모젤'을 출시했습니다.

'모젤'은 색재현력 100% 구현으로 깊고 섬세한 영상을 재현하는 한편 화이트 와인을 연상할 수 있도록 제품 하단을 투명 크리스탈로 장식하는 등 감각적인 디자인을 강조했습니다.

ㅇ LG전자 블루레이 기반 광스토리지

LG전자가 차세대 광디스크 기술인 블루레이(Blu-ray)에 기반한 디스크 라이터와 데스크톱 컴퓨터를 선보이며 블루레이 시장에 본격 진출했습니다.

LG전자는 블루레이 디스크에 직접 데이터를 기록할 수 있는 라이터인 '수퍼멀티 블루'와 블루레이용 드라이브를 내장한 데스크톱 PC '엑스피온 X600'을 국내외 동시 발매했다고 밝혔습니다.

ㅇ 삼성· LG, 인텔 코어2듀오 노트북

삼성전자와 LG전자가 나란히 인텔의 차세대 CPU인 '듀얼코어2'를 탑재한 노트북 PC 시리즈를 발표했습니다.

새로운 노트북은 전력소비를 줄이고 성능을 높인 인텔의 새로운 CPU에 맞게 설계된 것이 특징입니다.

ㅇ 한국토요타 렉서스 뉴 GS350

한국토요타자동차가 프리미엄 스포츠 세단 뉴 GS350을 출시했습니다.

이는 지난해 선보인 GS300의 마이너체인지(부분변경) 모델로, GS300에 비해 배기량은 500㏄ 증가했으나 연비는 적어 경제성을 확보한 것이 특징입니다.

ㅇ 엡손코리아 41mm 얇은 스캐너

엡손코리아는 두께가 41mm에 불과한 슬림형 스캐너를 11만5000원에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얇은 두께에다 실버 광택의 케이스를 갖춰 세련된 디자인을 채택한 것이 특징입니다.

ㅇ 필립스코리아 F1면도기

필립스전자가 F1 레이싱카의 재질과 컨셉을 도입한 `필립스 윌리엄스F1팀 면도기`를 선보였습니다.

이 제품은 세계적인 자동차 경기대회인 포뮬러 원(F1)에서 전통의 강호로 꼽히는 영국의 윌리엄스F1(Williams F1) 팀과의 공식 파트너십을 기념하기 위해 제작됐습니다.

연사숙기자 sa-sook@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