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입니다 >

평소 주름이 많아 고민하거나 모임에 나가서 얼굴에 자신 없어할 필요가 없게 됐다.

국제화장품원료협회(CTFA)에 출원하고 한국식품의약품안전청에서 주름개선 기능성을 인증한 화제의 주름개선제가 미국 일본에 이어 우리나라에도 상륙해 그 효능을 이미 인정하기 때문이다.

스스로 피부주름의 원인을 찾아 단시간 내에 주름을 개선시켜 주는 '고기능성 펩타이드 화장품-페르베르'가 바로 그 것. 미국, 일본, 한국 공동기술개발로 국내, 외에서 주름개선에 효과가 탁월하다는 인정을 받았다.

펩타이드는 독소 및 근육마비현상이 전혀 없으며 부자연스러운 얼굴 표정 등 부작용이 없어 안전하다.

미국, 일본에서 이미 임상실험을 거쳐 안전성을 확인했다.

그 뿐만 아니라, 기존 화장품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는 비타민 C나 레티놀(비타민A)보다 안정화 되어 있어 쉽게 변하거나 산화되지 않는 특성을 지니고 있다.

세계피부학회는 비타민C, 레티놀과 '페르베르' 성분인 폴리펩타이드의 주름 개선효과를 비교한 결과 폴리펩타이드의 효과가 가장 우수하다는 논문을 발표(2002년)한바 있으며, 이에 따라 외국계 화장품 기업들도 속속 자사제품에 이를 도입 하는 추세다.

'페르베르'는 미국 DU-K Enterprise사와 일본 세루라이코스메띠끄사, 그리고 국내 서울대 출신 연구진들이 공동기술개발한 '펩타이드 안전성 향상 버퍼 시스템(PSEB System)' 을 최첨단 바이오테크놀러지 발효공법기술과 나노에멀젼기술로 응용하여 재탄생 시킨 신개념 펩타이드 화장품이다.

국제화장품원료협회(CTFA) 출원, 국내특허 출원 및 식약청 주름개선 기능성 인증 등으로 공인된 이제품은 미국과 일본에서도 임상실험을 통해 그 효능을 입증, 부작용 또한 없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페르베르'는 표정주름부터 깊은 주름까지 안전하고 자연스럽게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세포 스스로에게 활력을 주어 노화된 피부를 탄력있고 생기있게 만드는데 탁월할 뿐만 아니라, 보톡스의 작용메커니즘과 유사하여 보톡스 대체물질이라고도 불린다.

화장품 선진국 일본과 미국에서도 인정한 '페르베르'는 스킨, 로션, 세럼, 크림의 4중 집중 케어 프로그램이며, 한번이라도 사용해 본 소비자들 중 많은 수가 또다시 구매해, 뛰어난 주름개선효과를 보여 재구매율도 매우 높은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판매원인 피앤씨랩에서 직접 구매할수 있다.

문의 (02)3143-07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