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입니다 >

소액 투자에 안성맞춤인 강원도 홍천군 내면 일대의 조합 보유분 임야 11필지가 선착순 분양된다.

홍천 내면 일대는 사통발달 새로운 교통망이 구축되는 지역으로 이번에 분양 하는 필지는 400~600평 정도로 분할된 단독필지로 이뤄져 있다 평당 분양가는 3만3천원으로 투자금액은 1300~2000 만원 정도이다.

강원도 홍천지역은 오는 2014년 동계올림픽 유치를 겨냥한 주변지역의 교통인프라 확충 등 호재가 많은 곳이다.

내면의 장점은 2009년 동서고속도로가 개통되면 서울 강남에서 1시간대에 닿을 수 있으며 보래령과 운두령, 구룡령 터널 개통이 예정돼 있어서 교통의 요충지로 주시된다.

특히 대규모 리조트 개발 계획과 보광 휘닉스파크가 위치한 봉평과 내면을 연결하는 보래령 터널이 개통을 앞두고 있어 지가상승을 더욱 부추기고 있다.

군인공제회에서도 2000억원을 투입해 홍천에 100만평규모의 종합레저단지를 조성할 계획이다.

웰빙팜영농조합법인과 (주)자연과 건강마을은 토지 투자수익과 농축산물 소득을 동시에 얻을 수 있는 투자 상품을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영농조합이 개입된 토지는 일반적인 토지투자 수익에다 조합 특색에 따른 이익까지 덤으로 챙길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메리트가 크다.

'웰빙팜'이 바로 그것.

'웰빙팜'은 현재 1~9차분 토지까지 성공리에 분양 마감된 상태다.

이번에 분양되는 필지는 조합보유 분으로, 강원도 홍천군 내면 자운리에 위치하고 있다.

필지 당 400~600평으로 매각 방식은 선착순 수의 계약 방식이며, 분양의 안정성을 위해 공부정리를 완료한 뒤 분할된 개별 필지만 매각 한다.

관리지역 임야이며 분양가는 평당 3만3천원. 잔금 납입 후에는 즉시 개별소유권 이전 등기가 가능하다.

31번국도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 단기간 지가상승을 기대해 볼 만하다.

조합은 단순히 토지 분양만이 아니라 분양한 토지에 대해 지속적인 관리를 해주고, 조합원 내지 인근 현지 주민을 통해 영농도 병행해 준다.

구매자 입장에서는 토지가치 상승에 따른 부수적인 수익과 웰빙 농산물을 함께 제공받을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인 셈.

웰빙팜영농조합법인과 (주)자연과건강마을이 분양하는 이번 상품은 '꿩 먹고 알 먹고' 식의 다목적 투자가 가능하기 때문에 상당한 메리트가 있어 보인다.

잘만 고르면 시세차익은 '기본'이고 부가수익과 농산물까지 받을 수 있는 행운이 뒤따르기 때문이다.

그동안 강원도 토지는 사고 싶어도 대부분 필지 규모가 커 부담스러웠던 게 사실이다.

홍천 인근토지에 관심이 많지만, 주저하는 투자자라면 이번 기회에 영농조합이 관할하는 토지분양에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

영농조합 자체가 인근에서 농사를 짓는 주체이기 때문에 믿을 수 있다는 점도 메리트다.

'치고 빠지기'식의 한탕주의 매매에서 다소 자유로울 수 있으며, 맞춤매수도 가능하다.

이번에 분양하는 토지는 구매자 입맛에 맞게 분할 매수할 수 있는 점도 매력적이다.

신청방법은 청약금 100만원 접수 후 청약 순으로 필지배정의 우선권이 주어지기 때문에 현장 답사를 통해 최종 결정하면 된다.

당연히 청약철회 시 청약금은 100% 환불 받을 수 있다.

단 한정 물량이기 때문에 조기마감이 예상된다.

문의 (02)574-59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