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레스토랑 업계가 연말을 앞두고 다양한 판촉행사를 준비했다.

2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T.G.I.프라이데이스는 다음달 한달간 `윈터 페스티벌'을 열어 행사메뉴 3종(콤비네이션 스테이크.베이비 백립스.잭다니엘스 글레이즈립스)구매고객 3만2천명에게 14만원 상당의 쿠폰이 포함된 탁상용 캘린더를 선물로 준다.

또 행사메뉴 구매고객 161명을 추첨해 차앤박 피부과의 피부미용 상품권을 주며,KTF의 블루.플래티넘 카드를 가진 고객에게 음식값을 20% 할인해 준다.

베니건스는 다음달 한달간 `메리 캣츠(CATS) 마스!' 이벤트를 열어 스테이크.와인으로 구성된 `캣츠 세트메뉴'를 선보인다. 이 메뉴 주문고객에게는 뮤지컬 `캣츠'공연CD, 머그컵 등을 받을 수 있는 경품카드를 준다.

마르쉐는 다음달 한달간 `테이스트(Taste) 스위스' 행사를 열어 스위스 전통요리인 뢰스티를 50% 할인판매한다. 또 이 기간 `퐁듀 & 보졸레누보 세트메뉴' 주문고객 500명에게 와인 한 병을 선물로 준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는 다음달 한 달간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행운권을 제공, 고객이 회사 홈페이지(www.outback.co.kr)에 접속해 행운권에 적힌 번호를 입력하면 4명을 추첨해 호주 어학연수(1년).배낭여행(6개월.3개월.2주) 여행권을 준다.

또 비씨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1만원 상품권도 준다.

토니로마스는 28일부터 다음달말까지 `PIC속의 토니로마스 축제'를 열어 오리지널 베이비 백립과 보졸레 누보를 함께 주문하는 고객 6명을 추첨해 PIC 괌 2인용 여행권(3명), PIC 사이판 2인용 여행권(3명)을 경품으로 준다.

(서울=연합뉴스) 임주영 기자 zoo@yna.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